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영어 공부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오디오와 자막 언어 변경하는 방법

반응형


글로벌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공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영화 또는 드라마의 오디오와 자막의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룰루는 조금이라도 재미있게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 넷플릭스에서 한국 드라마를 영어 자막과 함께 시청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2015년 처음 넷플릭스를 사용할 때만 해도 넷플릭스에 한국 콘텐츠가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요즘은 한국에서도 넷플릭스 전용 콘텐츠(Busted)를 제작되고 있고, 방영이 종료된 드라마 또는 예능(아는 형님)들의 경우, 영어 자막이 추가되어 출시되어 시청하기 훨씬 편해졌어요.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오디오/자막 언어 변경하는 방법


넷플릭스에서 드라마 또는 영화 등의 콘텐츠를 시청하는 중 화면에 있는 메뉴를 통해 오디오(소리)/자막의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자막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오디오와 자막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왼쪽은 오디오(소리, 더빙)의 언어를 선택하는 것으로 현재 콘텐츠는 영어와 프랑스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른쪽은 자막을 선택하는 화면으로 제일 위의 Off는 자막을 끄는 것이고, 영어와 프랑스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각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면 선택한 언어로 바로 오디오와 자막이 포함하여 시청할 수 있답니다. 


넷플릭스에서 시청 중인 드라마와 영화 콘텐츠 언어 변경하는 방법 너무 쉽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