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이전시

부킹닷컴 결제 수단 설정 변경 방법 - 부킹닷컴 결제 카드 변경 방법

반응형

부킹닷컴 결제수단 추가 후, 어떤 결제수단으로 결제하는 것이 편한지와 결제하는 시기를 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등록해 둔 카드에서 결제할 카드를 지정하고,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점을 직접 정할 수 있습니다. 


킹닷컴 호텔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부킹닷컴 - 결제 수단 설정 변경하는 방법 알아보기


부킹닷컴에서 결제수단 설정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부킹닷컴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이름을 클릭하면 마이페이지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 중, '설정' 메뉴를 클릭하면 계정 설정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왼쪽 메뉴 중 '결제 수단 설정'을 클릭하면, 결제 수단 설정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결제수단 설정에서 '어느 결제 방법이 편하신가요?'에서 부킹닷컴에서 호텔 예약 시 사용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결제수단의 카드는 미리 등록해둔 것만 표시되고, 나머지는 결제수단 이름만 표시됩니다. 결제 시 사용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부킹닷컴 신용카드 추가하는 방법 -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부킹닷컴으로 예약한 호텔에 대한 결제 시기를 정하는 과정입니다. '숙소 결제는 언제가 편하신가요?' 옆의 목록을 클릭하면 '온라인 예약 시'와 '숙소에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예약 시: 부킹닷컴에서 호텔 예약 시, 바로 결제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숙소에서: 부킹닷컴에서 호텔 예약 시, 예약만 되고 결제가 되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호텔에 도착하여 체크인을 할 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부킹닷컴 결제 수단 설정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부킹닷컴에서 호텔 예약 시 사용할 카드와 결제 시기를 정하였습니다. 결제 수단과 시기는 이 화면에서 언제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부킹닷컴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