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영어 공부

영문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 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넷플릭스(영어 버전)에서 프로필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어 버전이지만 한글 버전과 방식은 동일합니다. 


넷플릭스의 프로필은 다른 사람과 계정을 공유하여 사용할 때 히스토리와 나의 목록 등을 관리하기 쉽도록 하기 위해 사람마다 프로필을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넷플릭스 프로필마다 다른 최근 시청한 목록들이 표시되고, 계속 시청하기 기능, 최신 영화 또는 드라마 추천해주는 것등이 프로필별로 다르기 때문에 프로필을 별도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넷플릭스 홈페이지의 화면입니다. 화면 아래의 Manage Profiles를 선택합니다. 

* 계정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프로필 목록 가장 마지막에 있는 'Add Profile'을 클릭하여 프로필을 추가할 수 있으며, 넷플릭스 프로필은 최대 5개까지 생성 가능합니다. 


프로필 관리화면에서 삭제를 원하는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위 그림에서는 Test를 선택하였습니다. 


선택한 프로필의 편집화면입니다. 가장 오른쪽 아래의 [Delete profile]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를 시작합니다. 


프로필 삭제 전에 다시 한 번 더 확인하는 화면입니다. 프로필 삭제 시, 기존 시청 히스토리와 나의 목록 등이 영구적으로 삭제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삭제를 원하는 경우, [Delete profile]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가 진행됩니다. 


삭제가 완료된 후, 프로필 관리 화면이 보여지며, Test 계정이 삭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