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항공사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사용몰 아시아나로고샵 주문 방법 알아보기 (상세)

반응형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사용몰의 마일리지로고샵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시아나로고샵에서는 장난감 아시아나항공기, 앞치마, 네일케어 세트, 아시아나방수팩세트 등을 한국 주소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사용몰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아래 글을 참고해서 확인하시면 되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고샵 사용 방법 알아보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로그인 후, '아시아나클럽'의 하위 메뉴 중 '마일리지사용몰'을 선택하여 마일리지사용몰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마일리지사용몰 화면입니다. 사용제휴사 중에서 Asiana Logo Shop(아시아나 로고샵)을 선택하여 아시아나 로고샵으로 이동합니다. 



주문할 상품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상품의 상세화면에서 '바로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구매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주문을 위해서는 '마일리지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회원번호는 자동으로 표시되고, 로그인 비밀번호와 마일리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승인] 버튼을 클릭한 후 주문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방법은 다음 글을 참고해주세요. 




[승인] 버튼을 클릭하면 '인증이 완료 되었습니다.'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화면에서 [OK] 버튼을 클릭하여 창을 닫습니다. 



승인이 완료 된 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수신자 정보 (이름, 주소,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주문의 가장 마지막 단계로 주문 상품을 보낼 주소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위의 그림을 참고하여 정확하게 수령자의 정보를 입력한 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을 완료합니다. 



'물품 수령함 배송지 입력'에서 [우편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도로명주소 찾기'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곳에 주소를 입력한 후, 주소를 선택하면 주소가 주소 화면에 입력됩니다. 



아시아나로고샵에서 주문 내역 조회 화면이 표시됩니다. 이 홤에서 배송정보 변경하거나 주문확인서르 인쇄할 수 있으며, 주문을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마일리지사용몰의 아시아나로고샵에서 상품 주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