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이전시

겟유어가이드 가입하기 / 전 세계 현지 가이드 투어 예약 사이트 / 현지 가이드 여행 - GetYourGuide

반응형

최근 JTBC에서 새로 시작한 '뭉쳐야 뜬다 시즌 2'의 경우, 현지 투어를 이용하여 해외 여행을 하는 컨셉으로, 현지 투어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해외 여행 중, 개인 취향에 맞는 현지 투어를 선택할 수 있는 '글로벌 현지 투어 예약 전문 웹사이트'인 겟유어가이드 (GetYourGuide) 웹사이트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참고로, 겟유어가이드는 스위스 취리히에 개발 HQ가 있고, 독일 베를린에 운영 HQ가 있는 회사로, 전 세계 14개 도시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겟유어가이드를 통해 이탈리아, 독일, 영국, 프랑스, 미국, 스페인, 아랍 에미리트,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아일랜드 등의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현지 가이드 투어, 교통패스, 뮤지엄패스, 랜드마크 입장 티켓 등을 검색해 볼 수 있다.  





겟유어가이드 가입하기


겟유어가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위의 링크를 클릭한 후,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글자를 클릭한다. 



(2) '로그인'글자를 클릭하면 하위 메뉴가 나타난다. 이 중 '로그인'을 클릭한다. 



(3) 로그인 화면 가장 아래 '계정 만들기' 글자를 클릭하면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된다. 



(4) 겟유어가이드 회원가입 화면으로, 계정을 만들기 위한 정보를 입력한다. 회원가입 시, 이름은 꼭 영문으로 입력한다. 해외 여행 시, 예약자의 이름이 영문이어야 현지 가이드가 읽을 수 있기 때문이다. 

  1. 영문 이름을 입력한다. 

  2. 영문 성을 입력한다. 

  3. 이메일 인증을 해야 하므로 사용 중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다.

  4. 로그인 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5. 겟유어가이드의 뉴스레터를 구독하려면 ㅁ를 체크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체크하지 않는다.

  6. (계정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 생성을 완료한다.


(5) 성공적으로 계정 생성이 되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 완료'라는 글자가 표시되고, 오른쪽 상단의 본인의 "영문 이름"이 표시된다. 



(6) 겟유어아이디 계정 생성 후, 이메일 인증을 꼭 해야 한다.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의 인박스에서 GetYourGuide가 보낸 이메일을 확인한다. 



(7) 이메일 본문에 보면 (이메일 확인하기) 버튼이 있다. 이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이메일이 본인의 것임을 인증하면 된다. 



(8) 성공적으로 이메일 인증이 된 경우, '수리수리마시루! 이메일이 확인되었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된다. 



겟유어가이드 계정 생성이 완료되었다. 이제 여행할 도시에 어떤 현지 가이드 투어 (현지 가이드 여행)이 있는지와 가격 등을 알아볼 수 있다. 



해외 자유 여행 시, 가끔 현지 가이드 투어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어 보는 것도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특정 도시를 단기간 머무르게 되는 경우는 현지 가이드 투어를 통해 랜드마크를 섬렵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겟유어가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지 가이드 투어 예약 시, 필수 확인 사항

아래 내용을 사전에 확인하여, 현지 가이드 투어 이용 시 

- 제공 언어

- 소요 시간

- 출발 장소 및 시간, 해산 장소 및 시간

- 추가 비용 여부

- 취소 가능 여부 및 취소 수수료



Have a great time! Cheers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