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이전시

겟유어가이드 결제수단 지정 방법 알아보기 - GetYourGuide

반응형

전 세계 현지 가이드 투어 예약 전문 여행 에이전시 플랫폼인 '겟유어가이드 (GetYourGuide)' 계정 생성 후, 결제 수단을 지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겟유어가이드는 전 세계 모든 도시별로 현지 가이드 투어 (현지 투어, 현지 가이드 여행)를 예약할 수 있다. 결제 수단으로는 신용카드(직불카드)와 구글페이, 페이팔, 계좌이체(독일만 가능)로만 가능하다. 


☞ 겟유어가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겟유어가이드 결제수단 지정하기

(1) 겟유어가이드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영문 이름을 클릭하면, 하위 메뉴가 나타난다. 여기서 '설정' 글자를 클릭한다. 



(2) 설정 화면 내에서 왼쪽 '기본 설정' 메뉴를 클릭한다. 



(3) 기본 설정 화면의 가장 위에 '결제 수단'을 선택하는 곳이 있다. '선택하기' 글자를 클릭하면 결제 수단을 지정할 수 있다. (상세 정보는 실제 예약(예매) 시 입력하게 된다.)



(4) 결제수단 종류는 '신용카드(직불카드, 구글페이 포함)'와 Paypal(페이팔), 자동 이체(독일만 해당) 중 하나를 선택한 후, 화면 아래의 (변경 사항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 결제 수단을 저장한다. 



(5) 결제 수단이 저장되면, '결제 수단:'에 "신용카드"가 선택되어 있다. 



(6) 이후 "현지 가이드 투어" 결제 시, 신용카드가 결제 수단으로 선택되어 있다. 페이팔로 변경하기 위해서는 위의 방법으로 변경하면 된다. 



자유 여행 중, 다른 나라 여행자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현지 가이드 투어(비어바이크투어, 비어트램, 보트 여행 등)에 참가해 보는 것은 색다른 여행이 될 것이다. 


☞ 겟유어가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