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유럽여행정보

탐나는 크루즈, 크라운 프린세스 크루즈투어 정보 검색하는 방법 - 크루즈바캉스 크루즈투어 크루주 유럽 여행

반응형

최근 tvN에서 시작한 '탐나는 크루즈'라는 여행 예능을 접하게 되었다. 크루즈 바캉스라고 해서 크루즈에서 먹고 자고, 여행을 다니는 크루즈 투어로 유럽 내에서는 꽤 유명한 투어 종류 중의 하나이다. 



탐나는 크르주에서 이용한 Crown Princess (크라운 프린세스)에서 크루즈 투어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 크루즈 해외여행 종류 및 가격 알아보기



(1) 프린세스 크루즈의 홈페이지 (https://www.princess.com) 화면이다. 화면 중앙에 'FIND A CRUISE'에서 크루즈 투어를 검색할 수 있다. 


(2) 여행 연도와 월을 선택한다. 



(3) 목적지를 선택한다. 

목적지는 알레스카, 아시아, 캐나다&뉴잉글랜드, 캐리비안, 유럽, 일본, 월드 크루즈 중 하나를 선택한다. 필자는 Europe을 선택했다. 



(4) 출발장소를 선택한다. 

배를 타고 출발하는 장소를 선택한다. 그리스 아테네, 스페인 바르셀로나, 독일 베를린, 덴마크 코펜하겐, 아일랜드 두블린, 핀란드 헬싱키, 영국 런던, 프랑스 노르망디, 이탈리아 로마, 러시아 세인트 피터스부르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5) 여행 기간을 선택한다.

필자의 경우, 9~15 Days 하나만 있지만 목적지와 출발지가 다른 경우, 여러 일수가 나올 수 있다. 



(6) 검색 조건을 모두 입력한 후, [View Results] 초록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검색 조건에 맞는 크루즈 투어들이 표시된다. 필자의 경우, 1개만 검색 결과가 있었다. 


검색 결과 화면에는 여행 일수, 방문하는 항구 수, 크루즈 투어 종류, 크루즈 종류, 출발 일자, 여행 경유 장소, 1인당 비용, 추가 비용(세금), 출발 가능 일자, 객실당 요금 등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What's Included in my Cruise Fare를 클릭하면 포함 내역에 대해 알 수 있으며, [Cruise Details] 초록색 버튼을 클릭하면 여행 경로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7) What's Included in my Cruise Fare를 클릭하면 비용에 포함된 모든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저녁 식사(dining), 엔터테이먼트(Entertainment), 편의(Amenities), 기타 (Other) 탭으로 구성되어 모든 포함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룸 서비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온보드 액티비티, 극장, 영화, 바, 나이트클럽, 카지노, 댄싱 등 엔터테인먼트는 모두 포함되어 있다. 



다양한 편의 시설이 제공되며, 헤어 드라이어, 냉장고, TV, 휘트니스는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고, 스파나 세탁 등은 일부 Suite 승객에게만 무료로 제공된다. 



그 외 Shore Excursions은 배가 항구에 정박해 있는 동안 잠깐 내려서 관광하기를 원하는 경우, 추가 요금을 내야 할 수도 있다. 


Shore Excursions

선박의 승객, 승무원이 타고 있는 배가 항구에 정박하고 있는 동안에 상륙해서 관광하는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사증 없이도 선장이 일괄해서 교부 신청하는 Shore Pass(기항지 상륙허가서)로 상륙할 수 있다. 일정 시간 이내의 상륙이 인정되고 있으나, 행동범위에 대해서 제한이 있는 것이 통례로 되어 있다.



(8) 검색 결과 화면에서 [Cruise Details] 초록색 버튼을 클릭하면 크루즈 여행과 관련한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다. 특히 여행 경로와 일별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아래는 12일 동안 총 8개의 항구를 여행하는 것으로 경로와 매일 일정을 표로 볼 수 있다. 


멕시코 친구의 부모님이 독일에 여행 오셨을 때, 친구가 부모님을 모시고 이 크루즈 여행을 다녀왔다고 했다. 친구가 유럽에서 크루즈 여행 꼭 해보라며 강추했는데, 이번 년도 여름에는 한국 여행 대신, 크루즈 여행하자고 이야기했더니 OKAY했다~ YEA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