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독일여행

독일 쾰른-본 공항 지도 알고 가자 - 독일 여행 Cologne-Bonn Airport

반응형

독일 쾰른-본 공항 (Cologn-Bonn Airport) 지도에 대해 알아보자. 쾰른과 본 사이에 있어서 공항의 이름은 '쾰른-본 공항'이며, 주로 유럽 내 라인을 운영한다. 필자가 처음 독일에 살았던 도시여서 그런지 나에게는 유럽의 고향 같은 도시이다. 따뜻한 봄에 친구와 천천히 거리를 거릴 던 그때가 생각난다. 


쾰른은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주의 도시다. 베를린, 함부르크, 뮌헨에 이어 독일에서 가장 큰 도시로 옛 프로이센에서는 베를린 다음으로 제2의 도시였다. 기원전 38년 로마 제국에 의해 세워졌으며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들 중 하나이다.


, 공식적 명칭으로 연방도시 본은 독일의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주에 있는 도시이다. 1949년부터 1990년까지 서독 시절부터 독일의 재통일 이후인 1999년까지 행정부 소재지였다. 본은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로, 2천 년 이상의 역사를 지녔다.


쾰른-본 공항

  • 공식명칭: Flughafen Koeln/Bonn
  • 홈페이지: https://www.cologne-bonn-airport.com/
  • 주소: Flughafen Köln/Bonn (CGN), Kennedystraße, 쾰른 독일



쾰른/본 공항 지도 보기

기차를 타고 쾰른/본 공항에 내리면 왼쪽은 제 1 여객 터미널 C와 제 2 여객 터미널 D로 가는 방향이고, 오른쪽으로 올라가면 제 1 여객 터미널 B로 가는 방향이다. 

주황색으로 표시된 곳들이 체크인 데스크이며, 빨강색 선이 있는 곳은 보안검색하는 곳이다. 긜고 노랑색은 시크리티 지역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