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아마존직구 할인정보

미국 아마존 한국어 서비스 지원 시작 / 계정 생성하기 / 미국 아마존 결제 신용카드 추가 방법 / 주소 추가하기

반응형

미국 아마존이 한국어 페이지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뉴스를 읽었다. 미국 아마존 확인해보니 한국어 페이지를 완벽하게 제공하고 있다. 



☞ 미국 아마존 바로가기(클릭)



[목차]

- 미국 아마존 한국어로 변경 방법

- 미국 아마존 계정 생성하기 (회원가입)

- 미국 아마존 결제 신용카드 추가 방법

- 미국 아마존 새 주소 추가하기



미국 아마존 한국어로 변경 방법


(1) 미국 아마존 첫페이지는 영어로 표시된다. 



(2) 'EN'에 마우스를 올리면 언어 선택 레이어가 나타난다. 이 레이어에서 가장 아래의 '한국어-KO'를 클릭하면, 아마존 페이지가 한국어로 변경된다.


미국 아마존 계정 생성하기 (회원가입)


(1) 미국 아마존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안녕하세요, 로그인 계정 및 목록 ▼ '에 마우스를 올리면 레이어 메뉴가 나타난다.



(2) [로그인] 버튼 아래 '기존 사용자가 아니십니까? 여기에서 시작합니다.' 파랑색 글자를 클릭하면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된다.



(3) 미국 아마존 회원가입 화면이다. 아래 정보만 입력한 후, [내 Amazon 계정 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계정 생성 (회원가입)이 완료된다.


  1. 사용자 이름: 아마존에 표시될 이름(닉네임)을 입력한다.

  2. 이메일: 사용 중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다.

  3.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문자, 숫자, 특수문자 조합으로 만들 것)

  4. 비밀번호 다시 입력: 3번의 비밀번호를 재입력한다.

  5. [내 Amazon 계정 생성]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한다.


성공적으로 계정 생성이 되면 입력한 이메일로 이메일 인증을 위한 이메일이 전송된다. 이메일 내의 인증코드를 입력하여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야 한다. 






미국 아마존 결제 신용카드 추가 방법

☞ 미국 아마존 바로가기(클릭)


(1) 아마존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계정 및 목록'에 마우스 오버하면 레이어가 나타난다. 그곳에서 '계정'을 클릭한다.




(2) 계정 메뉴 중 '결제 옵션' 버튼을 클릭한다.


(3) 새 결제 방법 추가 화면이 나타난다. 이 중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에서 아래 정보를 입력 후, [카드 추가]를 클릭하면 결제할 수 있는 신용카드 등록이 완료된다.


  1. 카드 소유주 이름: 카드에 표시된 이름을 영문으로 입력한다.

  2. 카드 번호: 카드번호를 공백없이 입력한다.

  3. 만료일: 만료일을 '월/년도' 선택한다.

  4. [카드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카드를 추가한다.


미국 아마존 새 주소 추가하기


(1) 아마존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계정과 목록'에 마우스 오버하면 계정 메뉴가 나타난다. 이 중 '계정'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계정 관리 메뉴 선택하는 화면으로 이동된다. 이 중 '고객님의 주소'를 클릭한다.



(2) '사용자 계정 > 내 주문'의 화면이다. 제목과 내용이 약간 다른 듯하지만, '주소 추가' 버튼이 크게 보인다. 이 버튼을 클릭한다.


(3) 새 주소를 추가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난다. '국가/지역'은 '대한민국'으로 선택한 후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아래에서 '전체 이름'은 물품을 받을 사람의 이름을 입력하는 곳이다. 본인의 이름과 성을 한글 또는 영문으로 입력하면 된다.


미국 아마존의 한국어 지원으로 인해 한국 내 온라인 쇼핑몰에 어떤 변화가 올지 궁금하다. 또는 국내 기업들이 미국 아마존을 이용해서 글로벌 수출도 많이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