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여행

배틀트립 캄보디아 시엠레아프 둘째날 여행 일정 따라가기 - 프놈쿨렌 벵 밀리아 사원 펍 스트리스 레드피아노

반응형

KBS2 <배틀트립> 136회 캄보디아 시엠레아프 편

캄보디아 시엠레아프 둘째날 일정 따라가기

해외 여행 장소 이름 위치 어디


캄보디아 시엠레아프 여행 둘째날, 양재웅이 여행을 설계하였다. 툼 레이더스 영화 팬으로 영화 촬영지 위주로 설계가 된 것 같다. 


 

#캄보디아 #시엠레아프 #씨엠립 #여행 #해외여행 #동남아여행 #툼레이더스 #영화촬영지 #해외여행장소 #해외여행 #관광명소

방송에서 소개된 여행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다. 현지 상황에 따라 일부 정보는 변경될 수 있다.


☞ 시엠레아프 인기할인호텔 가격 한 번에 비교해보기

☞ 시엠레아프 일일투어/체험 종류 및 가격 알아보기



캄보디아 차량 렌트

호텔이나 인터넷 사이트로 예약 가능하며 기사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하루에 약 100달러(USD)이며, 시간단위로 이용할 수도 있다. 


☞ 자동차&기사 렌트 상세정보 및 가격 알아보기



프놈쿨렌 국립공원

시엠레아프시내에서 자동차로 약 1시간 정도 거리에 있으며, 초기 앙코르 시대의 수도, 산 곳곳에 유대 유적들이 남아있다. 현재는 캄보디아 힌두교와 불교의 성지이자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바캉스 장소이다. 지역전체가 국립공원으로 오전에만입장 가능하다.


이름

Phom Kulen / ភ្នំគូលេន


입장료

1인 20달러



프놈쿨렌 계곡의 요니, 링가

흐르는 계곡 물 아래, 천 년 이상이 된 천 여개가 넘는 요니와 링가라는 석상이 있다. 초기 앙코르 문명의 유적으로 앙코르와트보다 300년 이전의 유적이라고 한다.


링가: 시바신을 상징하는 남근상

요니: 시바신의 부인인 삭티를 상징하는 여근상



놈빵바떼

물놀이 후 점심은 캄보디아의 대표 길거리 음식 놈빵바떼를 나무 그늘 아래 앉아 물소리 들으며 먹는다. 베트남의 반미보다 더 달콤하다고 한다. 놈빵은 빵을 의미하고, 바떼는 삶은 돼지고기를 식힌 것을 넣어 만든 샌드위치라고 한다. 그리고 소개된 먹거리로는 덜 익은 망고와 레드 바바나가 소개되었다.


가격

1달러 (가게마다 다를 수 있음)



프놈쿨렌 폭포

툼 레이더스 영화에서 안젤리나 졸리가 뛰어내린 폭포라고 한다. 황토로 인해 물은 붉은 색을 띄고 있다.



벵 밀리아 사원

벵 밀리아 사원은 타프롬 사원과 함께 영화 툼 레이더의 배경이되었던 곳이고, 한국 공포영화 알포인트, 미야자키 하야오는 벵 밀리아 사원을 모티브로 천공의 성 라퓨타를 만들었다고 한다.


이름

Prasat Beng Mealea


오픈시간

매일 07:00 ~ 17:30


입장료

5달러



칵테일 클래스

매일 오후 5시 30분에 칵테일 클래스가 열리며 수업은 영어로 약 90분간 진행된다. 향신료에 대해 배우고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다고 한다. 웹사이트에서 미리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구글에서 Cocktail class in Siem reap이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찾을 수 있다. 



펍 스트리트

Pub Street Siem Reap

야시장과 펍,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곳으로 배낭여행객들의 성지로 불린다.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이 만나고 헤어지는 장소이기도 하단다.


홈페이지

https://justsiemreap.com/things-to-do/attractions/pub-street/


영업시간

24시간

가게마다 다를 수 있음


15여년 전에 파타야 갔을때 분위기와 매우 비슷해 보인다. 



레드피아노

안젤리나 졸리의 단골가게로 유명하다고 하며 툼레이드 이름을 붙힌 음식이나 음료를 팔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코코넛 소스를 베이스로 한 '피아노 스파게티'와 툼 레이더 칵테일이라고 한다. 특히 툼 레이더 칵테일을 주문해서 10번째 잔은 무료, 500번째 잔은 100달러와 티셔츠를 선물로 준다고 한다.


이름

The Red Piano


주소

2 Road, Mondulkiri Village, Krong Siem Reap 17252 캄보디아


홈페이지

http://www.redpianocambodia.com/


오픈 시간
매일 07:00 ~ 00:30

*이미지출처: 방송화면 캡쳐


방송보고 열심히 찾은 정보예요. 
공감♡과 댓글은 봉모망에게 힘이 된답니다. 
무단사용 및 불펌은 자제해주시고, 
재배포 시 꼭 출처 밝혀주실꺼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