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이전시

부킹닷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40% 이상 할인 제공 Booking.com

반응형


부킹닷컴(www.booking.com)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BlackFriday Sale)을 진행 중이다. 2019년 3월 31일 전까지 일부 숙소 40% 이상 할인을 제공한다고 한다. 


부킹닷컴 홈페이지 바로가기


부킹닷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 이벤트 기간: 2018년 11월 23일 ~ 2018년 11월 28일 09:00 (GMT+1) (한국은 8시간 더해서 계산해야 함)

- 이벤트 참여 방법: 부킹닷컴 숙소 검색 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라벨이 붙은 호텔은 추가 할인

- 주의사항: 숙박일이 2019년 3월 31일 전까지여야 한다. 



부킹닷컴 블랙프라이데이 호텔 할인 이벤트와 신규 회원 가입 후 받을 수 있는 10% 캐시백 이벤트를 합쳐서 호텔 예약을 하면 더 많은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부킹닷컴 관련 글 보기 ▼


부킹닷컴 신규가입 후 10% 캐시백 받는 방법

  1. 친구추천 링크를 통해 새로 회원가입 >> https://www.booking.com/s/34_6/ahy04045
  2. 호텔 예약
  3. 호텔 투숙 후 10% 캐시백 받음


부킹닷컴 홈페이지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호텔 보기

호텔 검색 결과 목록화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라벨이 붙은 숙소는 40% 또는 그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는 룸이 있다는 표시이다. ※주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라벨이 있다고 해서 호텔 내 모든 객실이 할인인 되는 것은 아니다. 꼭 룸 목록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적용되는 객실인지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숙소 상세보기 화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상품 여부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호텔 정보화면 아래는 모든 객실 정보를 확인하고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목록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적용 대상 객실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다. 


위 객실 목록에서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객실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적용되지 않은 객실이고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라벨이 있는 객실이 이벤트 할인가가 적용되는 것이다. 



내년 봄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부킹닷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과 캐시백 이벤트, 지니어스 할인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호텔 예약해서 여행 경비를 아껴볼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