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항공사

아시아나항공 가족 마일리지 합산 신청 결과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프랑스인이고 팍스 파트너인 닉을 아시아나항공 가족 마일리지 합산 프로그램에 신청을 해보았고, 신청서와 팍스 사본, 공과금 납부 증명서를 보내서 승인 처리가 되었습니다. 


2018년 8월 28일 (화요일) 온라인으로 가족 마일리지 합산 프로그램에 닉을 가족으로 추가하는 신청서를 제출하였고, 8월 29일 (수요일) 확인해보니 승인처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가족 마일리지 합산 신청 결과 확인하는 방법 (온라인)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My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름 옆의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하여 '마이 아시아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오른쪽의 '가족합산 마일리지'옆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가족합산 마일리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가족회원 현황'에는 제가 신청한 닉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것만으로는 승인이 된 것인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아 더 확인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가족회원 관리'메뉴를 클릭하면 두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 중, '가족회원 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제 제가 원하던 처리 결과 화면이 나타납니다. 신청일시가 표시되고, 오른쪽 끝에 '처리상태'에 승인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결혼증명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프랑스 팍스 증명서로 이를 승인 받았습니다. 




가족 합산 마일리지에서 가족 회원을 지우기 위해서는 '가족회원 탈퇴'를 선택한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