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오스트리아여행

오스트리아 웨스트반 - 빈에서 짤츠부르크 가는 기차표 사는 방법

반응형

프랑스 기차표 사는 포스팅 후, 오스트리아 여행하시는 분이 오스트리아 수도 빈(비엔나, Vienna, Vien)에서 모짜르트의 생가가 있는 짤츠부르크 (Salzburg)가기 위한 기차표 사는 방법에 대해 여쭤보셔서 오스트리아 웨스트반으로 기차표 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웨스트반은 2018년 두 도시간 운행 기차를 늘렸으며, 비용은 편도 19유로 ~ 27유로 사이이며, 직행의 경우, 2시간 50분 소요됩니다. 




독일어 또는 영어 웹페이지가 부담되는 경우, 구글 크롬의 무료 웹페이지 번역 기능(구글 크롬 페이지 자동번역 사용하기 (영어 OS))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빈에서 짤츠부르크 가는 기차표 사는 방법

웨스트반에서는 구매 시점부터 1년 이내 사용할 수 있는 기차표와 수 많은 할인 기차표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일반 티켓 구매 방법입니다. 

웨스트반 홈페이지 상단의 Ticket Shop (매표소) 메뉴를 선택한 후, Single Ticket을 선택합니다. 



From (출발지)에서 Wien Westbahnhof를 선택하고, To (도착지)에서 Salzburg를 선택합니다. 



From에서 Wien Westbahnhof를 선택하면 아래 Westgreen(웨스트그린)과 Westblue(웨스트블루) 경로가 표시됩니다. 두 라인 모두 짤츠부르크까지 가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To (도착지) Salzburg를 선택합니다. 



여행자의 수를 선택합니다. 어른, 어린이, 애완동물을 각각 선택하고 인원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차표의 요금이 표시됩니다. 여행 경로 및 인원수를 모두 입력한 후, 화면 아래의 [Buy the ticket (티켓 사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할 수단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신용카드, 직불카드, 계좌이체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해외사이트이니 비자 또는 마스터카드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결제를 위한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Buy Now (지금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진행합니다. 



웨스트반 할인 기차표 알아보기

그 외 웨스트반 홈페이지에서는 저렴한 기차표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웨스트반 홈페이지 상단의 Offers를 선택하면 다양한 할인 기차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중 WESTsuperpreise는 가장 저렴한 기차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검색 및 결제하는 방법은 위의 일반 가격과 동일합니다.


  • 출발 1분전부터 30일전까지 예매 가능

  • 무료 취소

  • 지정기차 또는 여행일에 다른 기차 이용 가능

  •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없음


따뜻한 봄이나 가을에 꼭 다시 들러보고 싶은 짤츠부르크, 모두 즐거운 여행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