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독일축구 분데스리가

토트넘 홋스퍼 크리스마스 기브어웨이 이벤트 / 12월 29일 토트넘 경기 프리미엄 좌석 체험 티켓 이벤트

반응형


손흥민 소속된 팀 토트넘 홋스퍼에 2019년 1월 경기 일정 확인하러 갔다가, 토트넘 경기 티켓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다. 너~무~ 당첨확률이 낮은 이벤트이지만 그래도 도전해본다!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토트넘 경기 티켓 기브어웨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

-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https://www.tottenhamhotspur.com/

- 토트넘 크리스마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s://xd.wayin.com/display/container/dc/bb313906-98ec-4152-bbb3-34a449c137c9/details



토트넘 홋스퍼 이벤트 정보 요약

  • 12월 29일 토트넘 vs 울버햄턴 프리미엄 좌석 체험 티켓 2장 기브어웨이 이벤트
  •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응모 가능
  • 이벤트 종료 일시(유럽): 2018년 12월 11일 00:00 (GMT+1)
  • 이벤트 종료 일시(한국): 2018년 12월 11일 08:00 (GMT+9)


토트넘 홋스퍼 12월 29일(토요일) 이벤트 참가 방법


(1)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에서 'Spurs Christmas Giveaways'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다.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는 손흥민 사진으로 가득하다!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으다. 



(2) 크리스마스 기브어웨이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티셔츠를 클릭해야 한다. 5번 파랑색 티셔츠를 클릭하면 된다. 나는 손흥민 등넘버 7번을 누르고 싶더라! 



(3)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이메일주소와 개인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아래 화면과 같이 이메일주소를 입력한 후, [Sign in or Sing up]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파랑색 버튼을 클릭한다. 



(4) 미가입 이메일주소의 경우,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 화면이 나타난다. 아래 정보를 확인하여 모든 값을 영문으로 입력 및 선택한다. 

  1. Email: 사용 중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다.

  2. First name: 여권의 영문 이름을 입력한다. (성 제외)

  3. Last name: 여권의 영문 성을 입력한다. (이름 제외)

  4. Date of Birth: 생년월일을 선택한다. 일, 월, 연도 순으로 선택한다. 


  5. Country: 거주 중인 국가를 선택한다. 또는 여권 발행 국가를 선택해도 된다. 


  6. Mobile: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다. 

  7. (선택사항) 뉴스레터 수신에 동의한다. 

  8. (선택사항) 토트넘 홋스퍼 공식 파트너들이 보내는 이메일 수신에 동의한다.

  9. (필수선택) 이용 약관에 동의한다.

  10. [Enter]: 입력 버튼을 클릭한다. 


(5) 성공적으로 이벤트 응모가 되면 아래와 같이 Thanks for entering과 같은 화면이 나타난다. 이제 결과 발표만 기다리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