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포르투갈여행

포르투갈 여행 | 캠핑카 (캐러반, Caravan) 렌트 할 수 있는 웹사이트

반응형

어제 새로 시작된 무확행 (무모하지만 확실한 행복) 예능 1회를 보면서, 항상 꿈꿔왔던 캠핑카 로드트립에 대한 열정이 다시 화르륵 불타올랐습니다. 예전에 서유럽 로드트립 여행과 북유럽 로드트립 여행할 때 캠핑카로 해보고 싶었지만 동행하는 사람들이 호텔을 선호했기에 ㅠ.ㅠ 


룰루는 꼭 캠핑카를 타고 따뜻한 남쪽 나라를 여행해보고 싶답니다.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유럽에서 특히 포르투갈에서 캠핑카를 렌탈(대여)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참고로, 영국에서는 캠핑카를 캐러반(Caravan)이라고 하고, 미국에서는 트레일러, 캠퍼반(Camper(van))과 같이 표현한다고 한다고 합니다. 


포르투갈 캠핑카 (캐러반) 렌탈 웹사이트

엠씨렌트 www.mcrent.eu

유럽에 특화된 캠핑카 (캐러반) 렌트할 수 있는 웹사이트 엠씨렌트입니다. 영어, 일본어 외 총 12개의 언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엠씨렌트 홈페이지에서 캠핑카를 수령(Pick up)/반납(Drop off)할 날짜와 시간, 침대 갯수와 의자 갯수를 선택한 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수령/반납할 도시는 동일한 도시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캠판다 www.campanda.com/rv/portugal

글로벌 캠핑카 예약 전문 웹사이트 캠판다입니다. 도시명을 입력한 후, 수령(Pick-up)/반납(Return)일자를 선택한 후 렌트할 차량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웨스트코스트 캠퍼 www.westcoastcampers.com


포르투갈과 남스페인 전문 캠핑카 렌탈(대여) 전문 웹사이트 웨스트 코스트입니다. 바다를 따라 여행하는 컨셉이어서 이름이 웨스트코스트일까요? 차량은 5개가 있으며 이 중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일하게 차량을 수납하고 반납하는 도시를 다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각 웹사이트에서 캠핑카 대여비용은 대여일이 평일인지 주말인지, 그리고 성수기인지 비수기인지, 인원수와 옵션을 선택한 사항들에 따라 가격이 많이 바뀝니다. 


직접 캠핑카를 제작해서 거주하거나 여행을 다니는 사람들


독일 회사에서 일 할때 같은 팀원이었던 포르투갈 친구는 승합차를 사서는 직접 캠핑카(캐러반)을 만들었습니다. 


회사를 다니며 약 6개월을 소요해서 캠핑카를 직접 만들었습니다. 이 과정을 페이스북에서 모두 볼 수 있었는데, 목재로 틀을 잡고 부옼과 침대, 식탁 등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이 친구는 직접 만든 캠핑카를 타고 약 1년 가까이 여자친구와 개, 그리고 고양이 2마리와 여행을 유럽 전역 여행을 했답니다. 


직접 만든 캠핑카 보기

그 외 직접 만든 캠핑카들의 사진을 모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향후 캠핑카로 어느 나라를 여행할지는 모르지만 꼭 그런 날이 와서 이야기를 들려드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 리스본 인기 할인호텔 가격 한 번에 비교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