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프랑스여행

프랑스 파리에서 가보고 싶은 카페 정리 - 유명 카페들

반응형


프랑스 파리 유명 카페

초여름이 되면 가고 싶은 파리 내 카페 BEST 5


6월에 시부모님이 파리에 휴가 보내러 오셔서 1주일 정도 우리 집에 머무를 계획이다. 그때 같이 가면 좋을 카페도 알아볼 겸 나중에 데이트할 때 가려고 카페를 찾아보았다. 이미 한 곳(Cafe Verlet)은 정해두었는데 다른 곳들도 정리해보았다.



Boot Cafe

일본인이 운영하는 커피 맛있는 카페


마레지구에 있는 이색적인 아담한 카페로 일본인이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 사람들이 매우 많이 찾는 카페라고 한다. 카페는 매우 아기자기한 것 같고, 리뷰를 보면 라떼 등 커피가 매우 맛있다고 한다. 카페 입구에서 사진 찍으면 분위기 있을 것 같다.



주소/위치

19 Rue du Pont aux Choux, 75003 Paris, 프랑스




Soul Kitchen

몽마르뜨 언덕의 아침식사 유명 카페


사진: B DH


몽마르뜨 언덕 근처에 위치한 카페이며, 특이한 음식들이 많고 매번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곳이라고 한다. 



주소/위치

33 Rue Lamarck, 75018 Paris, 프랑스




DOSE - Coffee Dealer

몽쥬약국 근처 유명 카페


사진: Ian Calkins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골목 Mouffetard에 위치한 유명 카페이다. 카푸치노, 핫초코 등 커피가 맛있다고 한다. 단 카페 공간이 협소하여 종종 자리가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실내는 매우 불편하다고 하고, 야외 테라스가 편하다고 한다.



주소/위치

73 Rue Mouffetard, 75005 Paris, 프랑스




Les Deux Magots

예술가와 철학가들이 자주 찾았다는 카페


사진: Zhen Zeng


파리 시내에는 20세기 유명 문학가와 예술가들이 자주 찾았던 카페들이 있고, 아직도 운영이 되고 있다. 그래서 커피 또는 음식의 맛보다는 의미를 두고 찾아가는 경우가 많다. 파리에서 오래된 성당 중의 하나인 생제르멩데프레 맞은 편에 있는 카페이다.


주소/위치

6 Place Saint-Germain des Prés, 75006 Paris, 프랑스




Le village

명품숍 골목에 위치한 파리지앵들의 식당


Eytan Davidovits


지난 여름 전시회를 보러 들어갔다가 지나친 카페였는데, 늦은 낮시간 여기 앉아 시간 보내는 사람들의 모습이 너무 여유로웠고, 흔히 보기 어려운 파리지앵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근처 명품숍에서 일하는 사람들인지 모르지만 패션어블한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주소/위치

25 Rue Royale, 75008 Paris, 프랑스



카페들 평가글들을 읽으면서 외국인들이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카페는 믿고 가도 된다.' 또는 '한국인들이 매우 많다.'라는 리뷰를 5개 정도 본 것 같다. 더 자부심을 가지고 리뷰를 남겨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