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여행/네팔

배틀트립 네팔 포카라 페와 호수의 뱃놀이 투어 알아보기 - 네팔 이색체험 정운의 인생 뱃놀이

반응형

KBS <배틀트립>

포카라의 쉼터, 페와 호수에서 배타기

여행 장소 이름 위치 어디


배틀 트립에서 추천한 여행 장소의 이름과 위치/주소 등 상세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트립 #배트 #이휘재 #성시경 #김숙 #배틀트립여행장소 #버킷리스트 #혼행 #혼행버킷리스트 #네팔 #SF9정운 #네팔이색체험 #포카라 #페와호수 #페와호수보팅



네팔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포카라, 로운이 첫 번째로 소개한 버킷리스트는 페와 호수에서 배를 타고 경치를 히말라야를 구경하는 것이다. 배틀트립은 이른 아침에 타는 것을 추천했다. 호수에 가득 깔린 물안개와 막 솟아 오른 태양, 잔잔한 호수가 정말 아름다운 경치를 만들어 준다고 한다. 





선착장 이름: 

Phewa Taal Boating

फेवा ताल डुङ्गा सेवा


주소/위치/어디

Phewa Taal Boating पोखरा 33700


구글플러스 코드:

पोखरा 33700


연락처: 

+977 984-9256164


영업시간: 

매일 06:00 - 18:00


가격:

1시간 코스 550 루피 (한화 약 5,500원)

뱃사공 팁 별도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볼거리 & 즐길거리 

페와호수 나룻터의 모습


다른 페와 호수 뱃놀이 투어를 보니 이른 아침 배를 타고 호수에서 경치를 구경하고, 호수 가운데 있는 섬에 위치한 사원도 방문하는 것 같다. 정운이 이용한 투어는 다른 것인지 모르지만 사원은 보여주지 않았다. 


이른 아침 뱃놀이할 배들의 모습

매우 다양한 원색으로 칠해진 배들이 인상적이다. 소셜미디어에 보면 이 배들을 찍은 사진이 꽤나 인상적이었다.


이른 아침, 호수는 멋진 물안개가 껴서 운치를 더해주는 것 같다. 


페와 호수 (Fewa Lake)는 히말라야 설산에서 녹은 물이 모여 만들어진 호수라고 한다. 유럽에서 알프스의 만년설이 녹아 만들어진 호수는 에메랄드 빛인데 이 호수는 그닥 에메랄드 빛은 아닌 것 같다. 


금방 떠오른 태양과 잔잔한 호수가 만나 멋진 풍경을 만들어 낸다.


멀리 보이는 마차푸레차의 모습

해발 6,993미터로 세계 3대 미봉 중 하나이며네팔인들이 신성시하여 히말라야 유일의 미등정 산이다. 

맑은 호수에 그대로 비치는 새하얀 산봉우리들도 볼거리 중 하나라고 한다.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배경을 즐길 수 있는 페와 호수의 뱃놀이

네팔에 가게 된다면 날씨가 맑고 좋은 날 꼭 해보고 싶은 체험 중 하나가 되었다. 


여행 도시: 네팔 카트만두

출연자: SF9 로운

이미지출처: 배틀트립 방송화면 캡쳐
배틀트립 방송 다시보기 링크: http://program.kbs.co.kr/2tv/enter/battlentrip/pc/list.html?smenu=c2cc5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