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프랑스 해외생활

프랑스 파리 | 한국 식품 구매할 수 있는 곳 / 한인슈퍼 또는 아시안 슈퍼

반응형


프랑스 파리, 한국 식품 구매할 수 있는 곳

파리 사시는 분들은 어디서 한국 식품서 구매하시나요? 독일은 한인슈퍼 배달이 잘 되어 있어서 한국 식품 구매하는데 큰 불편이 없었는데, 프랑스는 아직 제대로 된 한인 식품 배달사이트는 못찾았고, 지인소개 또는 구글링으로 한인 슈퍼마켓 또는 아시안 마켓을 알게 되어 공유해 봅니다.


☞ 파리 인기 할인호텔 가격 한 번에 비교해서 보기

☞ 파리 인기 일일투어/체험 종류 알아보기



K-Mart Paris 15

K-mart Paris 15는 파리 15지구에 있는 한인슈퍼마켓으로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가장 큰 한인슈퍼로 알고 있습니다. 룰루 집과는 완전 반대라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제품이 가장 많고, 특히 반찬, 고기류가 잘 되어 있었어요.

K-Mart Paris Opera

파리 중심지인 오페라, 피라미드 매트로역에서 도보로 2분 정도에 위치한 한인슈퍼마켓입니다. 룰루가 가장 많이 가는 한인슈퍼예요. 쇼핑하러 가서 근처 한식당이나 일식당에서 외식하기도 편하답니다. 






Tang Frères

파리 13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룰루가 아는 곳 중 파리에서 가장 큰 아시안 슈퍼마켓으로 왠만한 한국식품을 모두 살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요. 라면, 양념, 냉동식품, 과자, 음료 등 한국 식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엄청난 규모여서 다양한 아시안 식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신선한 생선과 육류를 구매할 수 있답니다. 토요일, 일요일 오전은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빕니다. 각오하고 가세요 ^^ 



ACE MART 에이스마트

매트로 오페라역과 피라미드역 사이에 위치한 한인슈퍼입니다. 한국, 일본 식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Chen Market

파리 19지구에 위치한 아시안 슈퍼마켓으로 다양한 아시아 식품을 구매할 수 있고, 한국 식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국 라면의 경우, 수출용으로 한인슈퍼보다 5-10센트 저렴하였어요.

그리고 Chen Market에 가시는 분은 꼭 근처에 수제두부 파는 곳(Best Tofu)에 가셔서 순두부국이랑 고기빵을 드셔보세요. 룰루는 너무 기쁜 나머지 사진찍는 것도 잊고 먹기만 했답니다. 이런 중국음식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들러보세요. 그리고 가게는 작은데 손님이 많아 비좁으니 참고하세요. 

Best Tofu

  • 위치: 9 Boulevard de la Villette, 75010 Paris
  • 오픈시간
    • 목요일: 휴무
    • 일요일 ~ 토요일: 오전 8시 - 오후 8시

<사진출처: 구글 지도>



어서 프랑스에서도 한국식품을 온라인으로 배달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독일은 5개 정도의 대형 한국식품 온라인 쇼핑몰이 있어서 참 편리했었는데요. 뚜벅이인 저는 늘 무거운 것들을 사서 들고 와야해서 힘드네요. 


☞ 파리 인기 할인호텔 가격 한 번에 비교해서 보기

☞ 파리 인기 일일투어/체험 종류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