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프랑스 해외생활

파리에서 영어 영화 보러 가기 (영어 오디오, 프랑스 자막)

반응형


프랑스 파리에 계신 분들 어디로 영화 보러 가세요? 저는 오리지널 버전(영어 오디오, 프랑스 자막)을 상영해주는 MK2로 영화 보러 갑니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저 혼자 먼저 가서 주변도 둘러보고 표도 직접 사보았어요. 매일 닉이 해주다가 혼자 하려니 쉽진 않았지만 표는 잘 샀답니다. ^^/ 




프랑스 파리 MK2 영화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mk2.com/salles/mk2-bibliotheque-0



MK2 영화관 위치

프랑스 파리 내 총 9곳에 영화관이 있습니다.




저희가 가는 곳은 M2K Bibliotheque 인데, 친구들과 만나서 가기 좋고, 가는 길에 카페와 레스토랑도 있어서 이 곳으로 자주 가는 편이예요.



파리 영화관 MK2 Bibliotheque 위치

매트로 14번 Bibliothèque François Mitterrand 역에서 하차한 후, 2, 3번 출구로 나간 후, 직진하여 약 2-3분 걸으면 도착합니다.





매트로 14번을 타고 Bibliothèque François Mitterrand역에서 하차한 후, 2,3번 출구로 나가서 Avenue de France 로 나가서 직진하시면 되요. 



매트로/RER 역에서 나오면 The Fog & British Library 레스토랑이 있는데, 이때가 6월 21일 오후 5시 30분 경이었어요. 2018년 러시아 피파 월드컵 프랑스 경기가 있던 날이라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저기 끼어서 시원한 맥주 한 잔 하면서 경기 보고 싶더라구요. 저기 타코스 너무 맛나니까 이 근처 가실 일 있으면 들러보세요 ^^ 




저기 MK2 Bibliotheque 정문이 보이네요. 프랑스 월드컵 경기 때문인지 영화관 앞 광장은 매우 한산했어요. 




샤워부스 홍보 중이었는데, 꼬마아이들이 샤워부스에 들어가서 노래를 불렀는데, 나중에 검은 정장의 나이 조금 드신 분이 오셔서 노래를 부르니 사람들이 모여 들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 티켓을 사러 들어가 볼까요. (MK2 웹사이트 회원 가입 후 온라인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종이티켓으로 기계에서 프린트 해야 합니다. 기계는 표를 사는 기계를 의미합니다.)




목요일 오후 5시 30분, 극장 안은 매우 한산했어요. 사람 수는 손가락으로 헤아릴 수 있을 정도였으니까요.







그럼 이제 부터 MK2 매표 기계에서 표 사는 방법을 알아볼까해요. 아무리 찾아도 영어로 된 것이 없어서 여러 번 클릭해서 찾아냈답니다. 



MK2 극장안으로 들어가면 입구 바로 왼쪽과 중앙에 매표 기계가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매표 기계 앞으로 갑니다. 그리고 결제 수단을 선택합니다. 저는 CB를 선택하였어요.



그 다음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 중 볼 영화를 한 번 선택합니다.




영화를 관람할 인원 수에 맞게 선택합니다. 1명일 경우 한 번 클릭하고, 2명일 경우 2번 클릭합니다. 저는 Normal 1명과 26세 미만 1명을 각각 한 번씩 선택하였어요. 선택한 후, 화면 오른쪽 아래에 초록색 버튼 VALIDER을 누릅니다.




프랑스의 박물관, 영화관, 랜드마크 등을 방문 시, 만 26세 미만일 경우에는 무료 또는 할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인이 만 26세 미만인 경우는 꼭 공공기관에서 발행한 신분증을 가지고 다니세요. 신분증이 없으면 할인혜택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만 26세 미만도 프랑스인인 경우와 외국인인 경우의 할인 혜택이 다르니 결제 시에 이 부분도 미리 확인하시구요.




선택한 영화와 결제할 총 금액이 표시됩니다. 내용이 정확하다면 화면 아래의 VALIDER를 클릭합니다.




결제 할 카드를 기계에 위의 그림과 같이 삽입합니다.




카드 삽입 후,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OK를 누르면 결제가 완료되고, 표가 출력됩니다. 



표는 이렇게 작아요. 그리고 광고가 있는 종이와 영수증이 추가로 출력되어 나옵니다. 영화관에 입장할 때는 위의 것만 제시하시면 되요. 만 26세 미만인 경우는 꼭 신분증 보여 주셔야 합니다. 



닉이 오기 전까지 밖을 걸어다니다가 영화보며 먹을 과자와 음료를 사러 들어왔어요. MK2 극장안에 있는 상점인데, 여긴 한국 과자와 라면도 팔지만 일본, 미국 등 다양한 국가의 스낵들과 음료를 팔아요. 가격이 많이 비싸서 한 두 개만 샀답니다.






영화 상영관의 번호를 확인 후, 이층 또는 지하로 내려 가는데, 이번에 저희는 지하 상영관에서 보았어요. 02번은 매우 작은 상영관이더라구요. 




매우 작은 상영관이었고 아무도 없어서 제일 좋은 자리에 앉아 저희 짐 (과자와 콜라)을 펼치고는 영화 볼 준비를 했답니다. 한글 자막이 아니라서 100% 영화를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어벤져스 3 기대해 봅니다!





제가 한국에 약 2달 다녀 오는 바람에 어벤져스를 이제서야 보았어요. 이때까지 기다려준 닉이 너무 고맙고, 이 번 주말에는 닉이 보고싶어 했던 쥬라기월드2를 보러 가기로 했어요.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네요. ^^




MK2 건물 맞은 편 인상적인 건물이 있어 사진 찍어 보았아요. 저 건물들만 보면 미래에 와 있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