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김영철의동네한바퀴 * 전남 신안 압해도 애기동백꽃 분재공원 위치 어디

반응형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제60화

전남 신안 여행장소 * 압해도 애기동백꽃 분재공원 

 - 방송리뷰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2월 1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방송에서는 "제60화. 천사와 함께하다 - 전남 신안" 편이 방영됩니다. 


1004개의 국내 최다 섬을 보유하고 있는 전라남도 신안, 바다 건너 멀게만 느껴지던 섬들은 마침매 천사대교를 통해 육지와 연결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영철은 하나로 이어진 압해도, 암태도, 자은도, 안좌-반월도 4개의 섬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김영철이 신안에서 찾아간 곳은 압해도에 있는 천사섬 분재공원입니다. 한겨울 추위도 잊게 만드는 애기동백꽃들이 가득 피어 있네요. 1만 그루의 애기동백 군락지를 만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꽃송이 째 떨어지는 보통 동백과는 달리 장미꽃잎처럼 흩날리며 떨어지는 애기동백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래요. 참고로 애기동백꽃은 11월 중순부터 핀다고 합니다. 


김영철이 간 곳의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신안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출처)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홈페이지



#압해도애기동백꽃 #천사섬분재공원 #김영철신안여행장소 #신안가볼만한곳 #신안맛집 #김영철의동네한바퀴대림동 #김영철대림동촬영장소 #김영철대림동장소 #김영철의동네한바퀴 #김영철 #김영철촬영장소 #김영철의동네한바튀촬영장소 #김영철이간곳 #김영철나온곳 #촬영장소 #동네여행 #동네맛집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오래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에 공식 채널인 홈페이지 또는 SNS, 전화로 사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름 · 상호 

천사섬 분재공원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0 / 5.0 (484)


* 구글지도 리뷰에서는 이 장소를 직접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참고할 수 있어요.


「 주소 · 위치 · 어디 

전남 신안군 압해읍 수락길 330 천사섬분재공원 사무소

송공리 58-4


「 ☎ 연락처 · 전화번호 

061-240-8778


「 영업시간 · 이용시간 

매일 09:00 -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 입장료 가격 

성인 3,000원

청소년 1,000원

어린이 500원


「 알고 가면 좋아요! 


천사섬 분재공원에는 애기동백꽃 군락지 이외에도 생태연못, 분재원, 초화원, 숲속교실, 습지생태원, 등 매우 다양한 시설과 볼거리, 체험거리가 있어요.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는 배우 김영철과 함께 '사람지도'로 돌아보는 아날로그 감성 도시기행 다큐멘터리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드라마의 무대 [동네]에서, 자세하 보아야 예쁜 [작은 것들의 보물찾기]! 직진 뿐이던 삶은, 동네 한바퀴 돌아볼 여유만 있어도 풍요로워진다고 합니다. 속도의 시대에 잃어버리고 살았던 동네의 아름다움과 오아시스 같은 사람들을 보물찾기해, 도시가 품고 있는 가치를 재발견해주는 새로운 도시탐험기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출처: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