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독일여행

독일 여행 #7 | 베토벤의 도시, 본 (Bonn) 당일 자유여행

반응형


서독의 수도였던 본(Bonn)은 라인경 옆에 있는 작은 도시로 독일 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쾰른에서 프랑크푸르트나, 코블란츠 등으로 이동하기 전 반나절 또는 당일 여행이 가능한 도시입니다. 예전 수도였던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고 특히 베토벤의 생가가 있어 베토벤의 도시이기도 하지요. 


독일 본 당일 자유여행 지도 보기 (구글지도)

자세한 위치 정보는 아래 지도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의 크리스마스 마켓

크리스마스 마켓은 11월 중순부터 크리스마스 전까지 오픈합니다.


본의 카니발 축제

라인강 근처의 도시들은 매년 2월말 또는 3월 초에 성대한 카니발 축제가 열립니다. 다음 카니발 일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카니발 정보 보기(영문) 링크


올드타운 광장과 시청

광장에서는 매주 주말 전통 시장이 열리고, 각종 행사가 열리기도 합니다. 시청 근처에 독일식 레스토랑이 많아요.


본 대학교



 

 


♥♥♥♥♥


교통티켓 가격

https://en.swb-busundbahn.de/tickets-and-tariffs/short-term-tickets.html


아래 표에서 가고자 하는 장소의 이름의 '가격 카테고리'를 보시면 가격 카테고리 (1-7) 정보가 표시되어 그에 맞는 티켓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 EinzelTicket Erwachsene: 싱글 티켓, 성인

▶ 4erTicket Erwachsene: 4회 사용 가능 티켓, 성인

▶ TagesTicket 1 Person: 1인 종일 티켓

▶ TagesTicket 5 Personnen: 최소 2명, 최대 5인까지 사용한 종일 그룹 티켓 (월-금요일 오전 9시 이후부터 사용 가능, 토-일, 공유일은 9시 이전부터 사용 가능)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댓글 또는 방명록에 글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거나 포스팅으로 안내해 드릴께요.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오늘을 보내시고, 오늘보다 더 행복한 내일이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