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이전시

부킹닷컴 신용카드 추가하는 방법 / 결제카드 추가 방법 / 결제수단 추가

반응형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부킹닷컴" 웹사이트에서 결제를 위해 신용카드/직불카드 결제수단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킹닷컴 홈페이지 바로가기

부킹닷컴 홈페이지에서는 결제수단으로 신용카드와 직불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부킹닷컴 결제수단 추가하는 방법 알아보기

부킹닷컴 홈페이지에서 결제수단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계정의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부킹닷컴에 로그인한 후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하면 하위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 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왼쪽 메뉴에서 '신용카드'를 선택하면, 신용카드 추가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신용카드에서는 현재 등록된 카드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카드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카드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킹닷컴 카드 등록 화면입니다. 


  1. 신용카드 종류: 신용카드/직불카드 종류를 선택합니다. 비자, 마스터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신용카드/직불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신용카드 번호: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의 번호를 공백없이 입력합니다. 

  3. 신용카드 소유자 성함: 카드 위에 표기된 영문 이름을 동일하게 입력합니다. 

  4. 만료 날짜: 카드의 만료월과 연도를 선택합니다. 

  5. [변경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수단 추가를 완료합니다.


금방 추가한 신용카드가 신용카드 목록에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한국의 마스터카드 직불카드이며, 두 번째는 프랑스의 직불카드입니다. 


부킹닷컴 홈페이지에 신용카드/직불카드 등록 시, 어느 국가에서 발급된 것인지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부킹닷컴 호텔 10%할인 .genius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