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편스토랑 이영자 불고기 오픈 샌드위치 & 마스카포네 오픈 샌드위치 & 뱅쇼 레스토랑 위치

반응형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8화  

이영자 불고기 & 마스카포네 오픈 샌드위치 & 뱅쇼 레스토랑

- 촬영장소 이름 위치 어디 -



2019년 12월 13일 금요일 밤 방송에서는 5인의 편셰프들이 주제에 맞게 시장조사를 하고 신메뉴를 개발하는 과정이 소개됩니다. 편셰프들에게 주어진 세 번째 주제는 '우리 돼지고기'를 이용한 편의점 간편식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편셰프 이영자가 먹서치를 위해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고기를 넣은 샌드위치를 파는 식당입니다. 이영자가 주문한 음식은 불고기 오픈 샌드위치와 마스카포네 오픈 샌드위치입니다. 몸을 따뜻하게 해줄 음료로 뱅쇼를 추천 받았어요. 


방송에 나온 식당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이영자뱅쇼 #이영자불고기오픈샌드위치 #마스카포네오픈샌드위치 #신상출시편스토랑 #편스토랑맛집 #편스토랑촬영장소 #우리돼지고기 #편스토랑에나온식당 #고양이똥 #강서구브런치 #등촌동브러치 #등촌동맛집 






이영자가 먹서치(시장조사)를 위해 찾아간 레스토랑입니다. 




식당 내부의 모습이예요.




뱅쇼 (vinchaud)는 프랑스어로 뱅(vin)은 '와인', 쇼(chaud)는 '따뜻한'이라는 뜻으로 '따뜻한 와인'을 말합니다. 레드와인에 시나몬, 과일 등을 넣고 끓인 술입니다. 


유럽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도시마다, 마을마다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립니다. 이 크리스마스 마켓에 가면 꼭 마시는 것이 따뜻한 와인인데요. 추운 야외에 발 동동 굴려가며 몸을 녹히기 위해 마시는데 캬~ 


필자는 스위스와 독일, 프랑스에서 따뜻한 와인을 마셔보았는데, 개인적으로 프랑스보다는 드라이하면서 독한 독일 따뜻한 와인 (글루바인 (Gluewhwein))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은 각 지역마다 다른 잔을 사용해서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불고기 오픈 샌드위치




마스카포네 오픈 샌드위치 

이탈리안 치즈인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베이컨, 아보카드를 올려 만든 샌드위치입니다. 옆에는 루꼴라 살라드가 같이 내어지네요.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이름 

고양이똥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3 / 5.0 (4)


「 주소/위치/어디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59가길 13

등촌동 647-62


「 메뉴 가격 

아보카도오픈샌드위치 12,500원

까망베르치즈파니니 11,000원


「 ☎ 연락처/전화번호 

02-6013-1281


「 영업시간/오픈시간 

평일 10:30 ~ 22:30

주말 10:30 ~ 22:30

일요일 11:00 ~ 22:00

연중무휴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석 있음
주차 가능
포장 가능
예약 가능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기획의도는 TV 속 스타들의 먹방, 화려한 음식을 보며 누구가 한 번 쯤은 '나도 먹어보고 싶다' 생각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림의 떡인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 맛있는 조합은 귀신같이 찾아내는 '먹박사'들! 전국방방 곡곡 맛집은 다 꿰고 있다는 맛집 내비게이션 스타들까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 스타들이 혼자만 먹기 아까워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메뉴를 공개합니다. 최종 선택된 메뉴가 편의점에 실제 출시되며, <편스토랑>은 음식 프로그램을 보며 한번 쯤 직접 먹어보고 싶었던 시청자들의 로망을 채우는 프로그램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음

※ 개인적인 방송리뷰이며, 사업적 연관성없음

※ 출처: KBS2 편스토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