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이전시

익스피디아 리워드 프로그램 알아보기 - 항공 호텔 예약 사이트

반응형

요즘 해외여행은 다양한 호텔/항공 예약 플랫폼들로 인해 매우 용이해졌고, 비용은 얼마나 일찍 그리고 검색을 많이 하느냐에 따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부킹닷컴의 경우, 회원가입 후 1주일 동안 첫 예약 시 10%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 호텔스닷컴의 경우, 최초 서비스 오픈 때부터 10박하면 1박 무료 슬로건으로 운영 중이죠. 


익스피디아 최저가 항공 검색해보기


몇 일전 룰루는 익스피디아 호텔/항공 예약 사이트로 부터 "리워드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 이메일을 받아서, 무엇인지 자세히 들여다 보기로 했어요. 익스피디아의 경우, 내놓을만한 적립 보상 시스템이 없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 '리워드 프로그램'을 내놓았더라구요.


[익스피디아 리워드 프로그램 이메일 안내 내용] 


익스피디아 리워드 프로그램이란?

익스피디아 계정 등급이 블루/실버/골드로 구분이 되며,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호텔을 예약 시, 일정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무료 숙박 예약 또는 호텔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팁!

모바일 앱으로 예약 시, 포인트 2배 적립


[익스피디아 리워드 프로그램 계정 등업하는 방법]

숙박 7박을 하면 실버로 등업

숙박 15박을 하면 골드로 등업



익스피디아 계정이 실버와 골드가 되면 얻는 혜택은?

보너스 포인트 (골드는 30% 더, 실버는 10% 더)가 적립되며, 그 외 다양한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리워드 혜택에서 계정 등급별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익스피디아 리워드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한 눈에 보는 익스피디아 리워드 혜택]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으로 예약 시, 익스피디아 리워드 포인트 두 배가 적립됩니다.


룰루는 출장 숙소 예약이나 해외 여행 호텔 예약 시, 거의 이 세 개 "부킹닷컴익스피디아 / 호텔스"의 호텔 예약 플랫폼을 이용하여 검색 후, 가장 저렴한 곳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