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이전시

평균 월별 왕복 항공료 확인 방법 - 스카이스캐너

반응형

갑자기 여행이 가고 싶을 때 어디서 저가항공권을 알아보시나요? 출발 도시와 여행 일정만 입력한 후 저가 항공권을 검색해 주는 스카이스캐너에서 '평균 월별 왕복 항공료' 정보를 모바일앱에서 볼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카이스캐너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받기


스카이스캐너 공식 홈페이지

https://www.skyscanner.net/


룰루씨가 독일에 살 때는 유로윙스 (추락사고 있기 전까지는 절만윙스였는데) 블라인드 부킹을 이용했는데, 이제는 묻지마 여행 하고 싶을 때는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해서 저가항공권을 찾고 있어요. 






스카이스캐너 - 평균 월별 왕복 항공료 알아보기

모바일 앱 스카이스캐너 (Skyscanner)를 실행합니다. 


항공권 검색을 위해 비행기모양의 아이콘을 누릅니다. 


출발 도시와 여행 일정을 입력한 후 저가항공료 순으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왕복 (Return) 선택

  • From (출발): 출발 도시명을 입력하여 출발할 도시를 선택합니다. 

  • To (도착): 특정 도시를 입력해도 되고, Everywhere 그대로 두어도 됩니다. 

  • 출발일과 도착일 선택

'평균 월별 왕복 항공료'는 유명 도시들 위주로 정보가 제공됩니다. 일부 도시는 해당 정보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에서 가장 위에 표시된 국가명 일본 (Japan)을 선택합니다. 가장 위에 표시된다는 것은 가장 저렴한 항공권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도시를 선택할 단계입니다. 원하는 도시를 선택합니다. 룰루씨는 Osaka (오사카)를 선택하였습니다. 


해당 여행 일정 동안 오사카의 왕복 항공료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평균 월별 왕복 항공료' 정보가 표시됩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 평균 왕복 항공료가 표시됩니다. 

스카이스캐너 평균 월별 왕복 항공료 산출기준

스카이스캐너 이용자들이 지난 12개월 동안 구매한 해당 구간의 항공료 기준


다가오는 주말 갑자기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 스카이스캐너로 저가 항공료를 찾아보세요. 



좋은 글에는 '공감'을 꼭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