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이전시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기 - 카약

반응형

2011년부터 매해 한국 방문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 항공권 가격비교 웹사이트, 카약 (www.kayak.com)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른 가격비교 웹사이트의 경우, 추가 수수료 또는 세금 등을 제외하여 실제 구매 시, 비용이 증가하는 경우가 있지만, 카약은 그런 부분이 없어서 믿을만 했거든요. 유럽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카약 > 항공권 검색 화면

(참고: 페이지 하단에서 언어 변경이 가능합니다.)


여행 출발/도착지와 기간을 선택한 후 --> 버튼을 클릭합니다.

날짜 선택 시, 날짜 아래 초록색 사각형 아이콘은 초특가 저렴 항공권이 있는 날짜입니다. (보통 화/수/목 항공기는 항상 저렴한 편이죠 ^^)


그럼 프랑스어 웹사이트와 한국어 웹사이트의 검색 결과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먼저 파리에서 출발하여 인천 도착, 그리고 다시 인천 출발 파리 도착의 경우 입니다. 이 경우, 에어차이나가 가장 저렴한 항공편으로 가장 위에 표시되고, 가격은 프랑스어 웹사이트에서 에어차이나 451유로 그리고 한국어 웹사이트에서는 461유로 (616,535원)으로 프랑스어 웹사이트에서 검색한 것이 더욱 저렴합니다.


검색결과1: 파리 > 인천 > 파리


다음으로는 반대로 인천 출발, 파리 도착 그리고 파리 출발 인천 도착하는 항공편 검색 결과입니다. 이 경우, 역시 출발지의 항공권이 더욱 저렴하게 검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국항공을 기준으로, 프랑스어 웹사이트에서는 550유로, 한국어 웹사이트에서는 539유로 (720,900원) 이네요.


검색결과2. 인천 > 파리 > 인천



위의 결과에서와 같이 보시듯이 항상 출발국가의 웹사이트 또는 항공사에서 구매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만약 영어나 다른 언어 사용이 어려운 경우는 한국어 대응이 가능한 한국어 웹사이트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환불이나 변경 등의 이슈가 있을 때 대응이 용이할 것 같네요.


 

 



저의 경우는 카약에서 저렴한 항공권이 여행 에이전시가 아니고 항공사인 경우는 직접 항공 웹사이트에서 예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다음에는 유럽 내에서 여행 시, 이용하는 웹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장기간 유럽 여행을 온 경우, 기차로 다니는 것도 좋지만 가끔 완전 저렴한 항공편으로 다니면 훨씬 편하거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