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1호가될순없어 이재준 홍윤화 재래시장 촬영지 위치 어디 - 수제고로케 떡볶이 분식집 감자칩 육전 고추튀김

반응형

JTBC <1호가 될 순 없어> 15회

이재준 홍윤화 재래시장 촬영지 위치 어디 - 수제고로케, 떡볶이, 감자칩 스트릿푸드 먹방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23일 일요일 밤 10시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에서는 이재준과 홍윤화가 서울에 있는 한 시장에서 수제고로케와 떡볶이, 감자칩 등을 먹는 모습이 펼쳐집니다. 

 

 

시장 상인들은 "혹시 두 분이 부부세요?"라고 물을 정도로 비슷한 외형과 먹성까지, 재래시장에서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궁금하네요.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보기 ▼

1호가될순없어 최양락 아산 코미디홀 위치 어디

 

1호가될순없어 최양락 아산 코미디홀 위치 어디

JTBC 12회 최양락 아산 코미디홀 위치 어디 -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 2020년 8월 5일 일요일 방송에서는 팽현숙과 최양락 부부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팽현숙과 최양락 부부는 최양락의 고향

lucyhangaround.tistory.com


 

#1호가될순없어 #촬영지 #촬영장소 #1호가될순없어방송다시보기 #미리보기 #1호가될순없어나온곳 #어디예요 #위치어디 #tv다시보기 #방송다시보기 #팽현숙 #최양락 #김지혜 #박준형 #이은형 #강재준 #박미선 #장도연 #망원시장 #이재준시장 #홍윤화시장 #수제고로케 

 

홍윤화와 이재준은 망원시장 입구에 있는 고로케와 꽈배기 등을 파는 가게에서 먹기 시작해서 이후에 시장 분식집에서 떡볶이를 먹다가 막 흘리고, 감자칩을 만들어 파는 가게까지 모두 섭렵하는데요. 잘생긴 총각이 운영하는 전집에서 육전과 고추튀김을 맛보기도 합니다.

 

아래 장소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망원수제고로케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로 80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414-44

 

「 ☎ 연락처 · 전화번호 

02-336-7412

 

「 알고 가면 좋아요! 

일요일 휴무

평일 09:00 - 21:00 영업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이 없으며, 댓가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비공개(비밀글)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