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메리카여행/미국

돈스파이크의먹다보면 미국 텍사스 포트워스 인싸템 카우보이 모자 전문점 이름 위치 어디? 스톡야드 스테이션 쇼핑몰 카우보이 소몰이 재현

반응형

MBC <돈스파이크의 먹다보면 > 5회 - 미국 텍사스

텍사스 카우보이 모자 먼저 사실께요~

여행 장소 이름 위치 어디


세계 여행을 하며 먹은 음식을 재해석해서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는 특별한 레(시피)개(발)여행 예능이다. 낮에는 계속 먹고, 밤에는 계속 연구하는 신개념 여행! 돈 스파이크와 존박 방문한 여행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다.


#돈스파이크의먹다보면 #돈스먹 #텍사스여행 #텍사스유명장소 #텍사스관광장소 #포트워스관광 #포트워스여행 #포트워스카우보이모자 #돈박브로 #스톡야드스테이션



돈스파이크의 두 번째 레개여행은 새로운 먹조수 존박과 함께 미국 텍사스로 향한다. 그들이 텍사스주 포트워스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간 곳은 텍사스 인싸는 다 모인다는 쇼핑거리, '스톡야드 스테이션'에 위치한 카우보이 모자 전문 판매점이다. 텍사스 인싸 여행객 필수템으로 카우보이 모자를 하나씩 장만하기로 한다.



이름: 

Barbara's Custom Hats

바바라의 모자


주소/위치

Barbara's Custom Hats, 140 E Exchange Ave #132, Fort Worth, TX 76164 미국


홈페이지: 

https://www.barbarascustomhats.com/


연락처: 

+1 817-771-4392

store@barbarascustomhats.com


영업시간: 

월요일 ~ 목요일 10:00 - 18:00

금요일 ~ 토요일 10:00 - 19:00

일요일 12:00 - 18:00

포트워스 스톡야드 (Fort Worth Stockyards)
1800년대 말부터 가축거래소와 목장이 조성되었던 곳으로 서부 개척시대 카우보이 문화가 짙게 남아 있는 역사 지구이다. 카우보이들이 풀이 있는 곳을 찾아다니며 소몰이를 했던 100년 전 모습을 재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한다. 당시 카우보이들은 수 십, 수 백마리의 소를 몰아 도축장까지 데려가면서 많은 돈을 벌기도 했다고 한다. 


포트워스의 스톡야드 스테이션 쇼핑몰 입구의 모습


카우보이 모자 전문점 '바바라스' 입구 모습

촬영 시점이 크리스마스 시즌이었는지 크리스마스 장식을 볼 수 있다.


색깔부터 모양까지 매우 다양한  카우보이 모자들이 전시되어 있고, 제일 윗칸에는 카우보이 모자 보관함인 듯 하다. 


패션피플팁! 카우보이 모자 잘 쓰는 방법은? 카우보이 모자를 눈썹 라인에 맞춰 쓰는게 포인트라고 한다.


카우보이 모자를 사기 위해서는 머리 둘레 사이즈를 재야한다. 


돈스파이크 머리 둘레사이즈는 작지 않은 걸로 판명 ㅎㅎ점원이 픽한 2XL체크 모자를 쓴 돈스~ 수증기를 쏘여 3XL로 바꿔서 썼는데 아직 작은가?


카우보이 모자 하나씩 장만한 돈스와 존박~ 그들은 바비큐의 도시에서 어떤 이색 맛집을 갈지 기대된다. 



 미국 나라별 맛집 정보 지도로 보기 

* 지도 안의 파란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돈스파이크의먹다보면 방송 다시보기 링크: http://www.imbc.com/broad/tv/culture/donsrecipe/vod/

* 이미지출처: 돈스파이크의먹다보면 방송화면 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