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최고의한방 강릉 경포호 자전거 대여소 이름 위치 정보

반응형


MBN <최고의 한방> 12회  

경포호 3인용 자전거 대여 장소

- 촬영 장소 정보 총정리 -


2019년 10월 1일 방송에서는 

윤정수의 '정수투어' 강릉 여행 이야기가

지난 주에 이어졌습니다. 


윤정수와 이상민, 장동민은

강릉의 대표적인 로맨틱 코스인 경포호로

여행을 떠납니다.


넓은 경포호를 편하게 여행하기

위해 자전거를 대여하네요.


원래는 2인승인 것 같은데,

3명이서 탄 것 같아요.

꽉찬 느낌~ ㅎㅎㅎ 


그런데 경포호 경치 정말 멋지네요.

수 년 전에 친한 언니와 

여행을 갔었던 기억이 나는데,

또 다시 가보고 싶어지네요.


대여소의 위치와 연락처, 운영시간 등의 

상세한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강릉 인기호텔 최저가 예매하기!




#3인용자전거대여 #경포자전거대여 #경포스쿠터대여 

#최고의한방 #윤정수 #정수투어 #데이트코스 

#강릉여행 #가볼만한곳 #강릉관광장소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정보 

#여행일정 #여행코스 #여행계획 







로맨틱한 패키지 '경포호'입니다.

경포해변과 경포호가 맞닿아 있어

더욱 특이한 경치인 것 같아요.




연인들에게 좋은

강릉의 핫한 데이트 코스라고 합니다. 





윤정수와 이상민, 장동민이 

탄 자전거예요.


장동민이 얇아서 그나마 다행!


장동민은 누나를 위해 

이 자전거 하나 사기로 했다고 하네요.




경포호 안에는 월파정이라는

곳이 있는데, 정말 그림이네요!


1985년 건립한 경포호수 안에

있는 팔각 누정으로 호수에 비친

달빛이 물결에 흔들리는

것을 비유해 칭해졌다고 해요.




경포호 옆에는 자연생태 습지인 

'경포가시연습지'가 조성되어 있네요.


경포호는 산책이나 라이딩도 좋지만

다른 즐길거리 볼거리들이 다양한 것 같아

연인 또는 가족과 여행가기

좋은 것 같아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 채널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이름 

경포자전거스쿠터대여


「 주소/위치/어디 

강원 강릉시 경포로 489-10

안현동 864-2


「 가격/대여료 

1시간대여 1인승 15,000원

1시간대여 2인승 20,000원


「 ☎ 연락처/전화번호 

033-644-0016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 위의 정보는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최신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적인 방송리뷰이며, 사업적 연관성없습니다.

※ 이미지출처: 다시보기 방송화면 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