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일로만난사이 유재석 김원희, 안동 목화밭 마지막 일터 & 목화이불 파는 곳 정보

반응형


 tvN <일로 만난 사이> 마지막회

유재석과 김원희의 일터 '안동 목화밭'

- 촬영 장소 정보 총정리 -



2019년 10월 19일 방송에서 

유재석의 오래된 친구 김원희가 출연하며

<일로만난사이>의 마지막 일터가 공개됩니다. 


마지막 회라니 아쉽네요. 


다양한 직업에 대한 정보를 획득할 수 있고,

아름다운 경치들을 볼 수 있어서

빼 놓지 않고 보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유재석과 김원희의 <오늘의 일터>는 

안동 한옥마을에 있는 목화밭이며,

봉우리가 터진 목화들을 채취하는 것 같네요. 



 안동 인기숙소 최저가 예매하기!





#안동 #목화농장 #목화탑 #목화당

#목화체험 #안동하회마을 #하회마을체험 #한옥체험 

#일로만난사이 #일만사 #유재석 #김원희 

#오늘의일터 #체험삶의현장예능편 

#노동프로젝트 #갈만한곳 #추천장소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정보 







일만사의 마지막 일터는

안동의 전통가옥들이 있는 곳에 있는

목화밭입니다. 




김원희와 유재석이 목화밭에서

목화를 채취하는 일을 하게 되네요.




유재석과 김원희 뒤로 초가집도 보이네요. 




일을 하다가 쉬는 시간인 것 같은데,

그늘 아래 평상에 앉아 

자연의 소리를 듣고 있으면 

세상 부러울 것 없을 것 같네요.


저 평상에 누워 낮잠 자고 싶네요.




다음은 안동 하회만을에서 목화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어요.



「 상호/이름 

목화당


* 하회마을에서 한옥민박을 운영하고 있으며

목화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중입니다. 


직접 채집한 목화를 이용해서

침구류를 만들어 팔기도 한다고 합니다.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없음


「 주소/위치/어디 

경북 안동시 풍천면 하회북촌길 20-6

지번: 하회리 763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ghwadang1672/


「 ☎ 연락처/전화번호 

01051041672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예약 가능


다음은 직접 재배한 목화솜으로
만든 이불을 판매하는 곳의 정보예요.

이름/상호
류복순 침구 솜틀집

주소/위치/어디
경상북도 안동시 법상동 207-3

전화번호
054-853-1672
010-5104-1672

홈페이지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음

※ 개인적인 방송리뷰이며, 사업적 연관성없음

※ 출처: tvN 일로만난사이

※ 방영시간: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