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도

나혼자산다 이장우 여주 캠핑장 위치

반응형


MBC <나 혼자 산다> 324회  

 이장우, 여주 캠핑장 위치

- 촬영장소 정보 총정리 -



2019년 12월 13일 금요일 밤 방송에서는 배우 이장우는 쉬는 날이면 캠핑을 자주 간다고 합니다. 이장우가 간 캠핑장은 경기도 여주 금사면에 있는 캠핑장입니다. 커다란 가방을 메고 대중교통 버스를 타고서 정거장에 내린 후 도보로 약 1km를 걸어가야 한다고 합니다. 


이장우가 간 캠핑장은 글램핑장은 아니지만 텐트와 난방시설, 간이침대 등의 전문 캠핑장비가 구비되어 있는 곳이예요. 


이장우가 간 캠핑장 정보를 찾아보았어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여주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이장우캠핑장 #이장우티피텐트 #이장우여주캠핑장 #이장우캠핑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촬영장소 #나혼산 #나혼산촬영장소 







이장우가 간 캠핑장의 표지판이예요.




일반화된 캠핑장과 달리 진짜 캠핑하는 느낌이 나는 곳이네요. 위 화면에서 가장 뒤쪽에 있는 티피텐트(인디안텐트)를 선택했어요. 이 텐트는 이장우 개인 소유가 아니며 캠핑장에서 제공하는 텐트입니다.


 티피텐트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텐트 안에는 간이침대, 테이블, 캠핑 장비들이 갖춰져 있어요. 세미 글램핑장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캠핑장에서 운영하는 '파머 편의점 (Farmer combination store)' 입니다.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업체 관련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여주산촌캠핑장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없음


「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 여주시 금사면 금품1로 552

상호리 29-2


「 홈페이지 

https://cafe.naver.com/yeojucamp


네이버 예약 페이지

https://booking.naver.com/booking/3/bizes/164936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2666-9763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출처: MBC 나혼자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