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친한예능 김준호, 제주도 해녀 체험 위치 어디

반응형


MBN <친한 예능> 제1회 첫방송

제주도 해녀 체험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7일 화요일 밤 방송에서는 <친한 예능> 첫 방송이 방영됩니다. "친한"은 가까이 사귀어 정이 두터움, 한국에 대해 친밀한 감정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한국인 팀은 최수종, 김준호, 이용진이, 외국인팀은 데프콘, 샘 해밍턴, 샘 오취리, 브루노, 로빈이 출연합니다. 


<친한 예능>의 첫 번째 여행 장소는 제주도입니다. 점심 식사 중 벌칙을 받게 된 김준호는 해녀 체험을 하러 가게 됩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제주도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페이지로 이동








#제주도여행 #제주도관광지 #친한예능 #최수종 #김준호 #이용진 #데프콘 #샘해밍턴 #브루노 #로빈 #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시청후기 #방송정보 #친한예능촬영장소 #친한예능 




친한 예능 관련 글 보기


 친한예능 제주도 천지연폭포 위치 어디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법환해녀체험센터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1 / 5.0 (7)


* 구글지도 리뷰는 실제 이 장소를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어요.


「 주소 · 위치 · 어디 

제주 서귀포시 법환동 법환해녀체험센터


「 체험 가격 

1인당 30,000원 (장비대여료 포함)


「 홈페이지 

http://www.thehaenyeo-school.com/experience/intro.do


「 ☎ 연락처 · 전화번호 

064-739-1232


「 영업시간 · 오픈시간 

협의


「 알고 가면 좋아요! 

체험시기 6월 ~ 10월 중순
체험시간: 2시간
체험인원: 최소 2인 이상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친한 예능>의 기획의도는 "한류"는 있지만 외국인이 아는 "진짜 한국"은 없다?! "진짜 한국"을 알리기 위해 한국 대표 토종 연예인들과 한국인보다 한국을 더 잘 안다고 자부하는 외국인들이 뭉쳤습니다. 


한국인과 외국인으로 팀을 나누어 아름다운 곳을 찾아가 멋진 풍경과 음식, 문화를 소개하고 누가 더 한국을 잘 아는지, 누가 더 한국을 사랑하는지 다양한 미션과 게임, 퀴즈 대결을 통해 승부를 가립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외국에 소개하고 싶은 아름다운 명소! 알려지지 않은 숨은 관광지! 과거에는 유명했지만 지금은 발길이 뜸해진 관광지의 재발견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참신하고 특별한 친한 예능만의 여행 방법을 선사하는 것입니다. 


"친한"은 가까이 사귀어 정이 두터움, 한국에 대해 친밀한 감정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MBN 친한 예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