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 박영선 봉영식, 제주도 올레길 5코스 정보

반응형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우다사)> 제10화 

제주도 올레길 5코스 정보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5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에서 모델 박영선과 봉영식 교수의 제주도 여행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박영선과 봉영식은 제주도로 1박 2일 여행을 떠났고, 제주도 이틀째 여행은 올레길을 걷기로 합니다. 제주도 올레길 중에서 가장 짧고 경치가 예쁜 올레길 5코스를 걷기로 합니다. 


올레길 5코스는 제주 바다를 왼쪽에 끼고 남원포구에서 시작하여 쇠소깍 다리까지 이어지는 약 13km의 길로 4~5시간 소요되며 오름을 지나지 않아 걷기에 익숙지 않은 초보 올레꾼들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제주도 인기호텔 최저가 예매하기




시작점은 남원포구 인근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산책로로 꼽히는 큰엉해안경승지 숲길이 있으며, 마치 성을 쌓은 듯 펼쳐지는 기암절벽과 자연 숲터널을 번갈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5코스 중에서 가장 먼저 간 곳은 위미동백군락지입니다.





바다와 소나무의 절경을 느낄 수 있는 올레길입니다.




큰 엉의 모습입니다.



#올레길5코스 #박영선 #봉영식 #제주도여행 #제주도데이트장소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 #우다사 #우다사하우스 #다시보기 #방송정보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났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 (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 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올레길 5코스


【 ★ 구글맵 평점 (리뷰개수) 

4.7 / 5.0 (11)


【 주소 · 위치 · 어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태해안로 140


【 ☎ 전화번호 · 연락처 

064-762-2190


【 영업시간 

24시간


【 가격 

무료


【 홈페이지 

https://www.visitjeju.net/kr/detail/view?contentsid=CNTS_000000000018855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의 기회의도는 언니들의 라이프 앤 리얼리티 (Life and reality) 프로그램으로 다시 돌아온 언니들의 발칙한 이야기, 아내 혹은 엄마에서 나를 찾아가는 빨간맛 동거, 사랑하기 딱 좋은 언니들의 리얼 생활기입니다. 출연자는 김경란, 호란, 박영선, 박연수, 박은혜이며, 신동엽과 이규한이 MC입니다. 



※ 이미지 출처: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 본 글에 언급된 인물, 제품, 방송, 업체와 상업적 연관성 없음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