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도시어부2 가거도 감성돔낚시, 경진호 낚시배 임세균 선장 연락처

반응형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제5화  

가거도 감성돔 낚시배 선장 연락처



2020년 1월 16일 목요일 밤 9시 50분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방송에서는 시즌 2의 두 번째 출조지가 공개됩니다. 두 번째 출조지는 대한민국 최서남단에 위치한 가거도입니다. 서울에서 약 10시간이 소요되는 곳이며, 감성돔의 성지라고 합니다. 


도시어부팀이 이용한 가거도 낚시배 '경진호'의 연락처 정보를 찾아보았어요. 




가거항의 모습입니다. 바다 저 멀리 구름이 가득~





경진호의 모습입니다.




감성돔 대물 포인트




오구멍 포인트




임세균 선장의 모습이예요.




박진철 프로가 낚은 감성돔은 52cm로 도시어부 감성돔 신기록을 세웠어요.


#가거도감성돔낚시 #가거도경진호 #임세균선장 #박진철 #이하늘 #가거도 #가거도감성돔낚시 #도시어부2 #도시어부촬영장소 #도시어부출항 #도시어부낚시 #이덕화 #이경규







업체 관련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뉴경진호

임세균 선장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4662-4534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의 기회의도는 15세기, 콜롬버스의 '대항해시대'를 뒤이어 21세기, '낚시 신대륙'을 찾기 위한 '대항해시대'가 펼쳐집니다. 황금어장, 낚시 신대류긍ㄹ 찾기 위해서라면 비바람이 몰아닥쳐도 천둥, 번개가 쳐도 낚싯대 하나 들고 지구 반대편까지 달려갑니다. 전 세계 망망대해에서 펼쳐지는 더 강력해지고! 더 짜릿해진! 도시어부가 선사하는 리얼 낚시 버라이어티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출처: 채널A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