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양평

아빠본색 소유진 양평 빙어잡기 눈썰매 체험 장소 위치 어디

반응형


Channel A <가족의 사생활 아빠본색> 제184화 

소유진 3대 모녀 - 양평 겨울 축제 가다

- 촬영장소 이름과 위치 등의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6일 일요일 밤 9시 30분 방송에서는 설을 맞이해서 "엄마 본색"편이 방영됩니다. 첫 번째로 소유진과 소유진의 엄마, 그리고 소유진의 딸들과 함께 3대가 같이 여행을 가기로 합니다. 


소유진이 계획한 3대 모녀의 여행 장소는 경기도 양평에서 열리는 겨울 축제에 참가합니다. 한적한 시골 마을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조성된 체험 마을인 것 같네요. 


빙어잡기는 아이들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난이도가 낮으며, 아이들이 눈썰매를 탈 수 있는 곳도 있어요. 그 외에도 달고나만들어먹기, 군밤구워먹기, 수미찐빵만들기가 있어서 가족단위로 놀러가기 좋은 체험 마을인 것 같네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양평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하기





#양평빙어잡이 #양평눈썰매 #양평여행 #소유진양평체험마을 #아빠본색양평 #아빠본색소유진양평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어머니 #소유진딸 #아빠본색 #아빠본색촬영장소 #아빠본색시청후기 #아빠본색방송정보 







소유진의 어머니 이성애입니다. 인상이 좋고 고우신 것 같아요. 소유진의 어머니는 의상 디자이너 출신이라고 해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체험마을의 축제모습입니다. 한적한 느낌이 들지만 사람들이 많지 않아 어린 아이들과 같이 가도 좋을 것 같네요.




한쪽에서는 군밤을 굽거나 달고나를 만드는 사람들을 볼 수 있네요.




빙어를 잡는 곳이예요. 실제 얼음을 깨고 잡는 것은 아니고, 체로 뜨는 듯 빙어를 잡아보내요. 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입니다.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또는 방문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수미마을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0 / 5.0 (68)


「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 양평군 단월면 곱다니길 55

봉상리 531


「 가격 

체험종류별로 다름


「 홈페이지 

https://soomyland.com/main/main.php


물맑은 양평 빙어 축제 페이지

http://winterfestival.kr/reserve/sub01.php?category=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3594-1114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채널A <아빠본색> 기획의도는 아빠와 가족들의 사생활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가족들을 책임져야 하는 아빠, 아빠가 사는 원동력이 되어주는 가족들, 가족이지만 미처 몰랐던 서로의 사생활, 가족이지만 미처 몰랐던 서로의 속마음을 알 수 있도록 꾸밈없는 리얼한 일상관찰과 스튜디오에서의 허심탄회 한 공감토크를 통해 아빠과 가족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소통의 장이 되어주는 것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방송리뷰이며, 사업적 연관성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ChannelA 아빠본색 / 채널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