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인천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강남 이상화, 월미도 17미터슬링샷 귀신의집 공포체험

반응형


SBS <동생이몽2 - 너는 내 운명> 제130화

강남 & 이상화, 인천 월미도 놀이공원 - 슬링샷 귀신의집 공포 체험

- 방송 리뷰 & 촬영장소 이름과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7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에서는 강남과 이상화 부부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오늘은 중국에서 유학 중인 이상화의 사촌조카 김하늘이 한국에 와서 같이 시간을 보내기로 합니다. 


인천 바닷가 옆에 있는 월미도에는 오래된 놀이공원이 있어요.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있는데 조금 더 무섭다고 합니다. 이 놀이공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17층 높이 슬링샷이라고 합니다. 


강남과 이상화는 슬링샷, 귀신의 집 공포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합니다. 강남과 이상화, 김하늘이 간 놀이공원(테마파크)의 이름과 주소 등의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월미도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월미도에 있는 놀이기구로 17층 높이까지 튕겨내는 슬링샷입니다. 높이 올라가 보는 월미도 앞바다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강남귀신의집 #이상화귀신의집 #강남슬링샷 #월미도귀신의집공포체험 #월미도놀이공원 #인천슬링샷 #인천놀이동산 #월미도귀신의집 #심장쪼글귀신의집 #강남 #이상화 #김하늘 #동상이몽2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동상이몽촬영장소 #너는내운명촬영장소 #동상이몽나온장소 #동상이몽방송정보 #동상이몽시청후기 #동상이몽다시보기 #동상이몽방송리뷰 







월미도에 있는 놀이공원의 모습이예요. 어릴 때 부모님과 간 적이 있는데 그때는 바이킹과 디스코팡팡만 기억이 나는데 더 많은 놀이기구들이 생긴 것 같네요.




가장 인기 있다는 17미터의 슬링샷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무섭네요. ㅎㅎㅎ 슬링샷에서 내려온 강남은 인생의 맛을 보아야 한다며 이상화를 태우려고 하지만 버티기 들어간 이상화를 움직이는데 실패하네요. ㅎㅎㅎ #17층높이슬링샷 





월미도테마파크에 있는 귀신의 집 공포체험하는 곳입니다. 하늘이가 꼭 하고 싶다는 귀신의 집 공포체험, 강남은 정말 무서운지 40분 동안을 실랑이를 한 후 질질 끌려 들어갑니다. 월미도에 있는 귀신의 집은 지하 120평 규모라고 합니다. #2020 Ver. 돌아보지마!




너무 무서우니까 이 좁은 길을 셋이 낑낑거리며 끼어서 걸어옵니다. 누구도 앞에 뒤에 서지 않으려고 하는 마음 이해해요. 여기 정말 무서운 귀신의 집인 것 같아요. 여기 모퉁이에서 귀신이 나타났는데, 이상화는 결국 눈믈을 터트리고 마네요. 결국 5분 만에 중도 포기했어요.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오래 되었거나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에 공식 채널 (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이용해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월미도테마파크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3.9 / 5.0 (3,980)


【 주소 · 위치 · 어디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81

북성동1가 98-580


【 ☎ 전화번호 · 연락처 

032-761-0997


【 이용 가격 

1회이용권 (소인) 4,000원

1회 이용권 (대인) 5,000원

선택할인권 (소인 4기종) 15,000원


【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주말 10:00 - 23:00

연중무휴


【 홈페이지 

http://www.my-land.co.kr/


https://www.facebook.com/chappy0808/?modal=composer


***


아래는 이상화와 강남이 공포체험을 한 귀신의 집 위치입니다.


【 상호 · 이름 】

스크림


【 주소 · 위치 · 어디 

인천 중구 월미로242번길 8-1

북성동1가 98-464


【 ☎ 전화번호 · 연락처 

010-4680-9289


【 영업시간 

매일 11:00 - 00:00


【 이용 가격 

대인 7,000원

소인 5,000원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의 기획의도는 광활한 우주, 어쩌다 너는 나의 운명이 되었을까.. 사랑에 빠진 커플들, 그 속의 같고 다름을 들여다보는 영화 같은 이야기를 함께 관찰하는 것입니다. 똑같은 일이라도 남녀 입장에 따라 서로 기억의 조각이 다를 수 있지요. 그래서 호모 헌드레드 시대, 결혼 파업 시대, 혼자 사는 혼족, 혼밥의 시대! 난 왜 이 사람과 같이 사는가? 차라리 혼자가 편하고, 타인과의 관계가 어려운 요즘 사람들! 알콩달콩 살아가는 셀럽 커플의 삶을 통해 호모 헌드레드 시대를 함께 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둘이 사는 것의 가치와 소중함을 일깨우는 것입니다. 


※ 이미지 출처: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 위 글에 언급된 인물, 제품, 업체,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에 나온 곳/것과 다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