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포르투갈여행

더짠내투어 규현투어, 리스본 아우구스타 개선문 전망대 위치 어디

반응형


tvN <더 짠내투어> 제108화 

[규현투어] 포르투갈 리스본 아우구스타 개선문

- 방송리뷰 & 여행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19년 1월 27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여덝 번째 여행지 포르투갈 '리스본' 편이 방영됩니다.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은 3년 연속 유럽 최고의 여행지로 선정된 곳이라고 해요. 대항해 시대의 역사와 문화를 품은 이 곳에서 어떤 여행지들을 찾아가는지 정리해 보았어요. 리스본에서 첫 번째 설계자는 규현이며, 특별 여행설계자로 김준호가 출연했고, 게스트로 장동민과 오마이걸의 승희가 출연했어요. 


여행설계자 규현의 '걸어서 하늘까지' 투어의 여행 장소는 코메르시우 광장 바로 옆에 있는 아우구스타 개선문입니다. 


방송에 나온 여행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리스본 인기호텔 최저가 찾아보기




#아우구스타개선문 #코메르시우광장 #더짠내투어리스본 #더짠내투어규현 #규현리스본촬영 #규현투어 #걸어서하늘까지투어 #더짠내투어여행장소 #더짠내투어촬영장소 #더짠내투어여행정보 #더짠내투어 #더짠내투어여행설계 #박명수 #한혜진 #규현 #김준호 #더짠내투어여행코스 







코메르시우 광장에서 시가지로 들어가는 곳에 세워져 있는 개선문의 모습이니다.




개선문 가장 위에 영광의 여신 아래 적혀있는 문구는 VIRTVTIBVS MAIORVM으로 '가장 위대한 가치'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가운데 영광의 여신, 왼쪽에 아테나 여신, 오른쪽에 앉아 있는 것은 수호신입니다. 




바스코 다 가마는 인도 항로를 개척한 포르투갈의 항해사입니다.




폼발 후작, 대지진을 극복하고 리스본을 재건한 총리의 조각입니다. 




코메르시우 광장에서 개선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아우구수타 개선문 전망대 티켓을 살 수 있는 매표소와 입구가 있어요. 이 전망대는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 곳이네요. 




아우구스타 개선문 계단 이용 방법이 상세히 설명이 되었어요. 아우구수타 매표소에서 리프트(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전망대로 가는 계단 입구 오른쪽에는 버튼이 있어요. 보통 유명한 관광지의 전망대에는 올라가고 내려오는 곳이 따로 있는데, 이 곳에는 계단이 한 곳 뿐이라고 합니다. 




올라가는 길은 일방통행만 가능한 매우 좁은 계단입니다. 폐쇄공포증 있는 분들은 이용하기 어려울거예요.




그래서 존재하는 버튼이 있어요. 빨간 불이 들어와 있다면 내려오는 사람들이 있다는 뜻으로, 올라가서는 안됩니다.




올라가고 싶다면 버튼을 누르고 초록색으로 바뀌면 올라가면 됩니다.




아우구스타 개선문 전망대에서 본 코메르시우 광장의 전경입니다. 




반대쪽은 시티뷰로 리스본 시가지를 볼 수 있어요. 구시가지에는 높은 건물이 없이 옛건물들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요.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및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름 · 상호}

아우구스타 개선문

Arco da Rua Augusta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6/5.0 (6,394)


{주소 · 위치 · 어디}

R. Augusta 2, 1100-053 Lisboa, Portugal


{영업시간 · 이용시간}

24시간


{전망대 가격}

입장료 3유로


{구글지도 위치 정보}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방송, 제품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방영시간: 매주 월요일 밤 11시

※ 출처: tvN 더짠내투어


<더 짠내투어>의 기획의도는 가성비 갑 특즙 정보로 가득했던 <짠내투어>가 이제는 가심비를 담아 <더 짠내투어>로 돌아왔어요. 가심비란 가격이 비싸더라도 마음의 만족감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말합니다. 가심비 미션에 성공하면 설계자가 선택한 가심비 스폿으로 하지만 실패하면 제작진이 준비한 가성비 스폿으로 가게 됩니다. 연예계 대표 만렙 여행자들이 설계자로 전격 합류하였으며, 세상 힙한 포토 스폿, 핫플레이스 투어와 전문가 빰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까지 가성비는 기본, 가심비 정보까지 공유하는 해외여행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