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금금밤 체험삶의공장 이승기 고창 치즈 공장 위치 어디 견학신청 방법

반응형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제4회

체험삶의공장 이승기 고창 치즈 공장

- 방송리뷰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31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에서는 <체험 삶의 공장> 코너에서 이승기 편이 방영됩니다. 이승기는 전라북도 고창에 있는 치즈 공장에서 치즈 공정 중 위생을 위해 95%를 자동화 되었고, 나머지 5%는 인력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승기가 포장 작업과 수제치즈를 만든 치즈 공장을 찾아보았어요. 이 치즈 공장에서는 견학도 운영하고 있으니 아이들과 다녀오기 좋은 곳 같네요. 

 

이승기가 간 치즈공장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고창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이승기가 체험을 간 치즈공장의 모습입니다.
네이버 지도로 본 치즈공장의 모습이예요.

 

#이승기고창치즈공장 #고창치즈공장 #체험삶의공장 #이승기수제치즈만들기 #금요일금요일밤에 #금금밤 #나영석 

 

승기는 치즈 공장에서 포장 작업과 수체치즈를 만들기로 합니다.
공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엄청난 규모의 공장이네요.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매일유업 상하공장

 

「 주소 · 위치 · 어디 

전북 고창군 상하면 진암구시포로 412 매일치즈공장

자룡리 399

 

「 홈페이지 

http://www.maeil.com/

 

「 ☎ 연락처 · 전화번호 

063-560-4500

 

「 알고 가면 좋아요! 

매일유업 공장견학은 교육 문화 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아래 페이지에서 오른쪽에 [공장견학 신청하러 가기]를 클릭하면 신청할 수 있어요.

 

https://www.maeil.com/infomation/infra2.jsp?tab=1

 

공장 | 회사소개 | 매일유업

Maeil’s Factory 매일 품질 제일주의 이야기 고객을 최우선 하는 매일의 약속, 첨단 생산시스템과 깐깐한 품질경영으로 지켜가고 있습니다 매일유업의 제품생산 공정은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하여, 고객에게 가장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품질제일주의 경영원칙을 준수합니다. 이를 위해 원료 선택부터 제품 생산까지 철저히 품질을 체크하며, 지속적인 설비투자를 통해 가장 신선한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품질경영 6대원칙 1.원재

www.maeil.com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나영석 PD의 <금요일 금요일 밤에>란? 지금까지 어디서도 보지 못한 예능, 금요일 밤의 '종합 선물세트'입니다. '스포츠, 과학, 미술, 예능, 요리, 노동' 각기 다른 6개의 코너가 모인 옴미버스 형식의 신예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내 친구네 레시피', '신기한 과학나라', '당신을응원합니당', '미술시간', '이서진의뉴욕뉴욕', '체험삶의공장' 총 6개의 코너로 되어 있어요. 각 코너가 On air 되는 시간은 오직 15분, 지루할 틈 없이 쏟아지는 재미부터, 양정무, 김상욱, 한준희, 이서진, 홍진경, 은지원, 박지윤, 장도연, 이승기, 송민호 코너별 맞춤형 출연진들의 10인 10색 다채로운 매력도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tvN 금요일금요일 밤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