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여행/말레이시아

비행기타고가요2 코타키나발루 럭셔리 숙소 (코타키나발루 한인 게스트하우스)

반응형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제7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럭서리 숙소 연락처 & 예약 정보

- 방송리뷰 -

 

비타크루의 초호화 숙소

 

2020년 2월 1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에서는 2020년 경자년 새해 첫 비행으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Kota Kinabalu)로 비행하는 이야기와 카타키나발루에서의 레이오버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코타키나발루에 도착한 비타 크루는 숙소로 향합니다. 도착한 곳은 코타키나발루 럭셔리 숙소로, 지금까지 이런 숙소는 없었다 초호화 숙소가 공개됩니다.  

 

 

 

 

비타 크루의 코타키나발루 럭셔리 숙소를 찾아보았어요.  호텔이나 리조트는 아니고, 현지인이 사는 주거지를 공유하는 플랫폼(예: 에어비앤비 등)을 이용하여 예약한 것 같아요.  결국 스스로 찾지는 못했고, 어느 고마운 분이 댓글로 알려주었어요.

 

비타크루가 이용한 곳은 코타키나발루에 있는 한인 게스트하우스라고 합니다. 그 어디에서도 이 정도 비주얼의 한인 게스트하우스는 본적이 없네요. 

 

코타키나발루 럭셔리 숙소 정보

 

상호/이름

올리비아 하우스

 

위치/주소

no.83 jalan bukit bendera lower signal hill 88000 kota kinabalu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koliviaguesthouse/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olivahouse?fbclid=IwAR1yfoj_sByYP1_4kn5c7HBkAdJnQghowgmcal6eSJKrerYcDetObN5JK4Y

 

 

방송을 보고 비타크루가 머문 숙소를 찾기 위해 검색을 해보았는데, 코타키나발루의 경우, 숙박비가 꽤 저렴한 것을 알게 되었어요. 에어비앤비로 코타키나발루에서 객실 4개, 침대 8개가 있는 독채 주택을 검색해보니 1박에 80,000원 ~ 200,000원 사이로 있었어요. 가족 여행갈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에어비앤비 가입 페이지로 이동(할인 코드)

 

 

비타크루 초호화 럭셔리 숙소의 외관과 마당이예요.
비타크루 코타키나발루 정말 넓은 거실
비타크루 코타키나발루 최고급 주방(부엌)
비타크루 코타키나발루 침실의 모습
비타크루 코타키나발루 2층 힐링 스폿

 

 

 

 이 정보는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채널A 비행기 타고가요2

 

<비행기 타고 가요2>의 기획의도는 승무원들의 애환과 이야기가 담겨지는 공간 인 여행의 시작과 끝인 비행기 안의 사람 사는 이야기를 전해주는 것입니다. 또한 레이오버 시 승무원들이 가는 맛집과 여행 장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