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메리카여행/아르헨티나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라 보카 탱고 카페 골목 위치 어디 (탱고의 발상지)

반응형

JTBC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1회 첫방송

아르헨티나 라 보카 탱고 카페 골목 위치

- 방송리뷰 & 촬영 장소 정보 -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트래블러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 #argentina #buenosaires  #라보카 #라보카탱고카페 


2020년 2월 15일 오후 7시 40분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방송에서는 아르헨티나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 여행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아르헨티나 첫 째날 호텔에서 나와 가장 먼저 간 곳은 탱고의 발상지인 '라 보카 (La Boca)'라는 곳입니다. 길을 걷던 세 명은 탱고를 추는 카페를 발견, 잠시 쉬었다 가기로 합니다. 

 

탱고 카페에서는 이벤트로 카페에 온 사람들이 탱고 댄서와 기념 사진을 찍거나 탱고를 추는 경험을 해볼 수 있었네요. 

 

트래블러가 간 탱고 카페가 있는 골목의 위치를 찾아보았어요. 트래블러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탱고의 발상지 라 보카
리오넬 메시의 얼굴이 그려진 탱고 클럽의 입구 모습
트래블러가 탱고를 구경한 카페의 외관과 야외 테이블
탱고 카페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인 모습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La Perla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라 보카 탱고 카페)

 

「 촬영지 주소 · 위치 · 어디 

Av. Don Pedro de Mendoza 1899, C1169 AAC, Buenos Aires, Argentina

 

#부에노스아이레스 인기호텔 최저가 찾아보기 여기 클릭 ▶

 

 

 

※ 이 글에 언급된 방송, 인물, 업체, 제품과는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습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에 나온 곳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요. 

※ 이미지 출처: JTBC 트래블러 아르헨티나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을 꾹 눌러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