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여름방학 최우식 정유미 스탠드업패들 (패들보드) 해변 해수욕장 촬영지 위치 어디

반응형

tvN <여름방학> 6회

여름방학 최우식 정유미 스탠드업패들 (패들보드) 해변 해수욕장 촬영지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21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에서는 정유미 최우식의 강원도 고성의 작은 바닷가 마을(백도해수욕장)에서 여름방학을 지내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정유미와 최우식, 이선균, 박희순은 무더운 여름의 더위를 식히기 위해 바다로 나들이를 갑니다. 멤버들은 얕은 바닷가에서 스탠드 업 패들 (패들보드, 패들보드서핑)을 하며 시간을 보내기도 하는데요. 

 

 

스탠드 업 패들(Stand Up Paddle Board)로 SUP(썹), 패들보드, 에스유피 등으로 불리며,, 신체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코어운동으로 서유럽에서는 잔잔한 호수나 강에서 많이 하던 수상스포츠로 한국에서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프랑스의 안시 호수에서 스탠드 업 패들 보드를 탔던 기억이 나네요.

 

tvN <여름방학> 방송에 나온 장소(촬영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함께보면 좋은 글 ▼

 

여름학교 서핑숍 서핑학교 위치 어디 - 백도해수욕장 서핑 교육 렌탈

 

여름방학 서핑 학교 (서핑샵) 위치 어디

tvN <여름방학> 6회 여름방학 서핑 학교 위치 어디 방송 리뷰 & 촬영지 장소 정보 2020년 8월 21일 금요일 밤 9시 10분 <여름방학> 방송에서는 정유미와 최우식의 강원도 고성의 작은 바닷가 마을(

lulusreviews.tistory.com


 

#여름방학 #정유미 #최우식 #나영석 #이진주 #나PD #여름방학방송다시보기 #여름방학촬영장소 #촬영지 #위치어디 #여름방학나온곳 #강원도고성여행장소 #강원고성가볼만한곳 #고성여행 #summervacation #summerholidays #chowooshik #jungyumi #Nayoungseok #leejinju #summervacation #스탠드업패들 #패들보드 #패들보드서핑 

 

 

스탠드 업 패들 (Stand up paddle board)은 카약, 카누와 달리 보드 위에 서서 바다를 가로질러 다니는 수상스포츠입니다. 

 

최근 방송에서는 패들보드 위에서 요가하는 모습들도 간간히 보았던 것 같네요.

 

 

아래 장소에 대한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업체의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길 권장하며, 방송이 나온 직후는 매우 붐빌 수 있어요. 

 

「 상호 · 이름 

백도해수욕장

 

 주소 · 위치 · 어디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문암진리 19-22

 

「 홈페이지 

http://baekdobeach.co.kr/

 

「 ☎ 연락처 · 전화번호 

033-680-3356

 

 

※ 이 글은 예고/본방송을 보고 궁금한 것을 찾아 정리한 개인 리뷰이며,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 글에서 수정해야 하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은 비공개(비밀글)로 작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tvN 여름방학 방송 / 홈페이지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