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이전시

트립닷컴 가입하기 -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반응형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 (Trip.com)' 회원가입 방법 및 포인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트립닷컴의 경우, 중국, 영국, 독일 해외 기차표를 검색 및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립닷컴에서 항공사, 호텔, 기차표를 예매 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고, 이 포인트를 이용하여 추가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트립닷컴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어)


글로벌 온라이 여행사 트립닷컴 회원가입하기


트립닷컴 회원가입을 위해, 트립닷컴 홈페이지 접속 후 [계정&예약] 버튼에 마우스를 올리면 세 개의 메뉴가 있는 레이어가 나타납니다. 이 중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 동의 후 [동의 및 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이메일 인증 단계로 이동합니다.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인증코드가 발송되었으며,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Trip.com (트립닷컴)으로 부터 인증코드가 이메일로 전송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본문을 확인하면 숫자 6개로 된 인증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코드를 이메일 인증 화면에 입력해야 합니다. 



인증코드를 입력박스에 입력한 후 [인증] 버튼을 클릭하여 인증을 완료합니다. 



성공적으로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을 완료 합니다. 



성공적으로 가입이 완료되면 로그인된 화면으로 변경되며, 트립닷컴 첫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첫화면에서 항공권, 호텔, 기차표 검색 후 예매할 수 있는 화면이 있으며, 추천 프로모션으로 추석맞이 호텔특가, 태국 인기호텔 최저가 대결, 도쿄 가을 여행 30% 호텔 할인이 진행 중입니다. 





트립닷컴 포인트 확인하는 방법


트립닷컴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의 회원정보에서 [My 계정 > 포인트]를 선택하면 현재 포인트 내역과 할인코드로 교환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트립닷컴 포인트 적립 방법

트립닷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예약해야지만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트립닷컴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호텔, 기차표를 예약 후 여행 완료 후와 리뷰 작성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립닷컴에서는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보너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트립닷컴 포인트 적립률

예약 완료 포인트는 상품 유형, 예약 총 금액 및 통화 환율에 따라 계산됩니다. 


 상품 유형

 적립률 

 항공권

 10,000원당 약 13~15 포인트 적립 

 호텔 예약 

 10,000원당 약 42~49 포인트 적립 


* 포인트 적립률은 환율 변동에 따라 달라집니다. 상기 수치는 단순 참고용이며, 트립닷컴에서 사전 통보없이 수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별 예약에 부여된 실제 포인트 수치는 예약 및 결제 완료 후에 표시됩니다.


* 포인트가 계정에 추가되는 시점은 항공권 예약의 경우, 발권 후 2주 이내에 계정으로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호텔 예약의 경우, 우선, 호텔과 고객님의 숙박 여부를 확인 후 통상적으로는 체크아웃 후 2주 이내에 계정으로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간혹 숙박 여부 확인에 시간이 더 소요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포인트 적립까지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만료기간은 2년입니다.







트립닷컴 항공권/호텔/기차표 예매화면 보기


트립닷컴의 최저가 항공편 검색화면



트립닷컴의 최저가 호텔 검색화면



트립닷컴의 해외 중국, 영국, 독일 최저가 기차표 검색 화면



트립닷컴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