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d Naver Analysis -->

MBC <나혼자 산다> 285회

홍콩 란터우섬 디즈니랜드 호텔

숙소 이름 위치 어디


나혼자산다 3얼의 홍콩 여행, 특별히 아이언맨 방을 예약했어, "엇! 이런~ >.<" 실수로 아이언 방이 아닌 다른 방을 예약한 이시언 덕에 핑크 핑크 공주님 방에 머무르게 되는 3얼. 짐을 풀고 바로 수영장으로 놀러간 3얼은 셋이서 신나게 물놀이한다. 이 호텔은 란터우 섬에 있는 5성급 호텔이다.

#나혼자산다  #촬영장소 #추천여행장소 #관광명소 #나혼산 #홍콩여행 #홍콩호텔 #디즈니랜드호텔 #홍콩디즈니호텔 #기안84 #성훈 #이시언 #3얼 #얼트라이

촬영 장소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다. 일부 내용은 현지 사정으로 인해 변경되었을 수 있다.


이름: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Hong Kong Disneyland hotel

香港迪士尼樂園酒店


☞ 이 호텔 객실 종류 및 가격 알아보기

http://app.ac/yAiSO4503


구글 리뷰 점수

4.4 / 5.0


구글 리뷰 개수

2,065개


주소/위치

Hong Kong Disneyland Hotel, Hong Kong Disneyland Resort, Lantau Island, Hong Kong


가격: 

5월 말 1박 2인 기준 33만원 전후


홈페이지: 

https://www.hongkongdisneyland.com/hotels/hong-kong-disneyland-hotel/?CMP=OKC-hkdl_gmap_428


연락처: 

+852 3510 6000


체크인(입실시간): 

오후 3시 이후 (15시 이후)


체크아웃(퇴실시간):

오전 11시 이전


미리 알고가면 좋은 정보:

홍콩 시내에서 택시로 약 25분 소요되는 거리에 있음
란타우 섬에 위치해 있음
반려동물 데려갈 수 없음


☞ 디즈니랜드 호텔 객실 종류 및 가격 알아보기

☞ 홍콩 인기할인호텔 한 번에 가격 비교해보기

☞ 도시별 일일투어/인기체험 종류 알아보기







볼거리 & 즐길거리 ▼

호텔로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이다. 양쪽에 늘어선 야자수와 조명이 환상의 세계로 들어가는 느낌?! 이랄까 ㅎㅎ


방송이지만 밤에 보아서 그런지 디즈니 냄새가 난다~


호텔 로비 천장에는 거대한 샹들리에가 걸려있다.


이시언은 아이언맨 방을 예약했다며 신나한다. 문을 여니, 이런 공주님 방이다~ 남자 셋이서 예쁜 공주님 방이라니 ㅎㅎㅎ


침실과 욕실겸 화장실로 된 객실인 것 같다. 


공주님 필통? 세면도구가 들어 있을 것 같은 느낌


남자는 3명, 침대는 2개 과연 이들은 어떻게 잠을 청할지


호텔와서 가장 먼저 간 곳은 수영장

수영장에도 디즈니 만화들로 가득차 있어서 분위기는 아기자기 한 것 같다.


수영장에서 신나게 노는 우리 3얼님들


오랜만에 너무 재미있게 본 것 같다. 전현무와 한혜진 떠난 자리가 아쉽기도 하지만 오히려 순수한 느낌이 들어 새로운 나혼자산다가 된 듯한 느낌이다.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인기할인호텔 가격 한 번에 비교해보기




홍콩 맛집 정보 지도로 보기 

지도 안의 파랑색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방송화면 캡쳐


방송보고 열심히 찾은 정보예요. 

공감♡과 댓글은 봉모망에게 힘이 된답니다. 

무단사용 및 불펌은 자제해주시고, 

재배포 시 꼭 출처 밝혀주실꺼죠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