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취존생활 이연복 낙원상가와 기타동호회 연습실 이름 위치 어디?

반응형

 JTBC <취존생활> 1회 

 이연복 기타연습실, 기타동호회 

 장소 이름 위치 어디 


취존생활에 출연한 이연복 셰프는

취미생활로 기타를 배우고 싶다고 하네요.



기타를 사기 위해 낙원악기상가의 

악기 가게에 들러 기타를 사기로 합니다.


낙원악기상가는 서울미래유산에

등록된 곳이기도 하답니다. 


낙원악기상가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428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낙원동 284-6


낙원상가 전화번호

1599-1968


낙원상가 홈페이지

www.enakwon.com


'인생 2막! 61세에 다시 찾은 꿈은?'이라는 

제목이 꽤 설레이게 하네요.

나도 무언가 새롭게 시작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밤샘연습실겸 기타동호회 '별밤기타'가

소개되었네요. 동호회 시간을 제외한 시간에는

연습실 대관을 한다고 합니다. 


위치와 연락처, 운영시간 등의 상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낙원상가 #악기가게 #이연복기타 

#음악학원 #연극연습실 #기타동호회 #댄스연습실 

#취존생활 #취향존중 #취미생활 #연예인취미 

#정돈형 #안정환 #장성규 #권은비 

#이연복 #조재윤 #채정안 #이시영 

#촬영장소 #촬영지


방송에서 나온 장소에 대한 정보를 정리한 것이며, 

일부 내용은 현지 사정으로 인해 변경되었을 수 있다.


「 이름 

별밤기타


「 구글맵 평점 

없음


「 네이버 공감수♡ 

2개


「 주소/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0길 36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78-2 지하


「 가격 

평일 5시 이전8,000원

평일 5시 이후9,000원

주말 1시 이전10,000원

주말 1시 이후12,000원


「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byulbamgt

http://cafe.naver.com/byulbamguitar


「 연락처/전화번호 

☎ 010-2360-1262


「 영업시간/오픈시간 

매일 10:00 ~ 00:00




볼거리 & 즐길거리 ▼




기타 동호회가 기타 연습을 하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이연복은 기타를 배우는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며 소통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현실에서 이런 경우는 많지 않겠지만,

기타 배우려는 분들 여기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구글맵) ▼


*이미지 출처: 방송화면 캡쳐


내용 발췌 시, 출처 밝혀주세요.

무단 도용 및 불펌 금지!


이 글은 방송 리뷰이며, 

방송에 나온 장소를 직접 찾은 것으로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없이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