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1박2일 단양 베이스캠프 산속 숙소와 단양마늘 먹거리 총정리

반응형


KBS2 <1박2일 시즌4> 제2화

단양 베이스캠프 산속 숙소와 단양마늘이 들어간 음식 정리



2019년 12월 15일 일요일 저녁 방송에서는 시즌4의 첫 번째 여행지인 충청북도 단양에서 여행 이야기가 계속됩니다. 시즌4의 첫 번째 베이스캠프는 구불구불 산 길을 따라 한 참 들어간 깊은 산 속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촬영한 시점이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단풍이 너무 예쁜 산 속에 위치한 숙소는 운치가득한 곳이었어요. 숙소가 어디인지 찾아보려고 했지만 특정할만한 단서가 없어서 찾지 못했어요.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멤버들은 저녁 복불복을 하게 되는데요. 단양 특산물인 단양마늘이 들어간 음식을 걸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베이스캠피의 모습과 저녁복불복을 위해 소개된 단양마늘이 들어간 음식들을 정리해보았어요. 



 단양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1박2일단양베이스캠프 #단양산속민박 #단양산속펜션 #1박2일단양촬영장소 #1박2일시즌4 #1박2일촬영장소 #1박2일나온곳 #1박2일촬영장소 #1박2일위치 #2days1nightseason4 #단양꼭먹어야하는음식 #단양먹거리 #단양마늘음식 #단양특산물마늘 








깊은 산속에 위치한 외딴 건물이네요.





첫 베이스캠프 숙소의 외관이예요.




앞마당의 모습입니다.




객실 내부의 모습이예요. 



단양의 유명한 특산물인 단양마늘이 들어간 음식은 아래와 같아요. 단양에 가면 꼭 먹어보아야 하는 음식들로 찾을 때 도움이 되는 정보네요. 




마늘떡갈비 

김선호가 무릎까지 꿇었는데 아웃!




마늘 전병

비가 들어간 노래 부르기! 비는 내리고~




마늘 감자탕

나라 수도 맞히기 게임! 독일의 수도는? Berlin




마늘 샐러드 3종

천 만 관객이 넘은 한국영화 말하기! 김선호 신세계는 468만 관객으로 실패!




육쪽꿀방

외국어 상식, Y로 시작하는 단어 말하기

Yes You yesterday yellow yellowbird young

yellowbird는 yellow와 겹치지만 통과!




흑마늘 누룽지 닭강정

스포츠 상식 퀴즈, 금메달 종목의 동작과 금메달 리스트 말하기, 실패!


재도전 기회는 마늘 감자탕을 걸고,지명이 들어간 노래 부르기에서 성공, 마늘 감자탕 성공해서 나눠 먹기로 해요.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1박 2일 시즌4의 기획의도는 우리가 알고 있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유쾌한 여섯 남자와 함께 1박 2일의 여행을 떠납니다. 매년 천만 명 이상의 여행객이 해외로 떠나는 요즘, 우리는 시골로, 산골로, 어촌으로, 섬으로, 그리고 고향으로 갑니다. 그곳에는 따뜻한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고, 시원하게 눈을 씻겨주는 '자연이 있어요. 그들을 만나러 떠나는 여섯 남자의 야생 로드 버라이엉티, 1박 2일!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출처: KBS2 1박2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