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1박2일 충청남도 태안 점심 복불복 미션 바나나보트 입수 저수지 위치 어디

반응형


KBS2 <1박2일 시즌4> 제5화

태안 점심 복불복 "바나나타고 단어나 외우고" 미션, 입수 장소 어디

- 촬영장소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5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에서는 충청남도 태안으로 "1박 2일 엠티"를 떠납니다. 1박 2일 멤버간 서로 잘 알아가는 계기를 만들고자 MT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은 점심 복불복을 위해 충청남도 태안에 위치한 저수지를 찾아갑니다. 태안의 명물 꽃게 한상차림을 걸고 저수지에서 바나나 보트를 타게 됩니다. 바나나보트를 타고 단어를 외우는 미션을 하게 되고, 게국지를 사수하기 위해 이 추운 겨울 귀여운 수영모를 쓰고 입수도 합니다. 


매 여름 가는 캠핑장 근처에 있는 곳이라 바로 알아보겠더라구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태안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태안바나나보트 #태안저수지 #1박2일태안 #1박2일태안MT #1박2일안면도 #1박2일시즌4 #1박2일촬영장소 #1박2일나온곳 #1박2일촬영장소 #1박2일위치 #2days1nightseason4 #연정훈 #김종민 #딘딘 #김선호 #라비 #문세윤 #한서대학교해양스포츠교육원 







1박 2일팀이 이 추운 겨울 바나나보트를 타고 점심 복불복을 한 곳의 전경입니다.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한서대학교 해양스포츠교육원


「 주소 · 위치 · 어디 

충남 태안군 남면 곰섬로 314

신온리 833-43


「 홈페이지 

http://www.humarine.or.kr/


「 ☎ 연락처 · 전화번호 

041-674-8101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장 있음
조종면허시험, 보트/요트 면제교육, 수상구조사, 등 교육과정 있음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1박 2일 시즌4의 기획의도는 우리가 알고 있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유쾌한 여섯 남자와 함께 1박 2일의 여행을 떠납니다. 매년 천만 명 이상의 여행객이 해외로 떠나는 요즘, 우리는 시골로, 산골로, 어촌으로, 섬으로, 그리고 고향으로 갑니다. 그곳에는 따뜻한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고, 시원하게 눈을 씻겨주는 '자연이 있어요. 그들을 만나러 떠나는 여섯 남자의 야생 로드 버라이엉티, 1박 2일!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KBS2 1박2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