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뭉쳐야찬다 어쩌다FC 제주도 전지훈련 해수욕장 위치 어디

반응형


JTBC <뭉쳐야 찬다 전설들의 조기축구> 제29회

제주도 전지훈련 맛집 해변(해수욕장)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3일 일요일 밤 9시 방송에서는 "혹한기 전지훈련 in 제주" 편이 방영됩니다. 어쩌다FC 전설들은 1박 2일 제주도로 전지훈련을 떠났습니다. 


악마 안 감독의 귀환,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버스를 타고 전지훈련을 위해 곧바로 훈련장으로 갑니다. 안 감독의 훈련장은 제주도 곽지해수욕장입니다. 안감독은 해변에 모이자 마자 "이곳이 훈련 맛집"이라며, 오늘 숙소는 저녁에나 들어갈 것이라고 미리 엄포를 하네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제주도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제주도곽지훈련 #제주도전지훈련장소 #해변훈련 #어쩌다FC #제주도촬영장소 #안정환호 #전설들의조기축구 #제주도전지훈련 #뭉쳐야찬다 #뭉찬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시청후기 #방송정보 





제주도에서 예쁜 해변으로 유명한 곽지해수욕장의 전경입니다. 멀리서 본 바다지만 에메랄드 빛 바다네요.




어쩌다FC의 제주도 전지훈련 시작!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곽지해수욕장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4 / 5.0 (1,636)


* 구글지도 리뷰는 실제 이 장소를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어요.


「 주소 · 위치 · 어디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곽지해수욕장


「 이용 가격 

무료


「 ☎ 연락처 · 전화번호 

064-728-3985


「 영업시간 · 오픈시간 

24시간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패키지여행으로 현실 공감을 이끌었던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이번엔 대한민국의 심장을 뛰게 한 스포츠 영웅들과 뭉쳤습니다. 야구, 농구, 배구, 씨름, 테니스, 마라톤, 수영 등 스포츠 역사에 획을 그은 전설의 스타들이 인생 처음 '축구'라는 낯선 세계를 만나게 됩니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전설의 승부사들의 새로운 도전! 그리고 이들을 진두지휘 하게 된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안정환 감독, 전설들의 조기축구팀 '안정화호'는 축구라는 신세계에서도 과연 자신들의 클래스를 유지할 수 있을까요? 내로라는 대한민국 스포츠 1인자들이 전축 축구 고수와의 대결을 통해 조기축구계 전설로 거듭나기까지 불타는 승부욕, 실패와 좌절, 값진 승리의 순간이 함께 할 스포츠 레전드들의 성장 스토리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 & 시청후기 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JTBC 뭉쳐야 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