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친한예능 제주도 송세진 갈치잡이 배 이름 (낚시체험배)

반응형


MBN <친한 예능 바람 쐬러 갈래?> 제2회

제주도 송세진 선장, 갈치잡이 배 이름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제주도에서 여행 이야기가 이어져 방영됩니다. 


샘샘브로는 숙소로 '오션뷰 크루즈'를 기대하고 선착장으로 향하는데 그 곳에는 갈치잡이배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갈치잡이 전문가 송세진 선장은 갈치잡이를 위해서 2명만 필요하다며 간단한 게임을 진행합니다. 송세진 선장과 진행한 까꿍 게임에서 로빈과 브루노가 당첨되어 추운 겨울 갈치잡이를 나섭니다. 


로빈과 브루노가 갈치잡이를 위해 탄 배는 '블루마린호'입니다. 먼 바다로 나가는데 파도가 너무 높아서 철수를 하게 됩니다. 



 제주도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갈치잡이를 위해 타고 가야할 배가 세워져 있는 선착장 (항구, 방파제)입니다. 늦은 밤이라 어떤 항구인지 찾을 수는 없었어요.




갈치 잡이 전문가 송세진 선장이 함께합니다. 




#제주도갈치잡이 #송세진  #친한예능 #최수종 #김준호 #이용진 #데프콘 #샘해밍턴 #브루노 #로빈 # #다시보기 #촬영장소 #촬영지 #시청후기 #방송정보 #친한예능촬영장소 #친한예능 #한국여행 #국내여행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블루마린호


「 주소 · 위치 · 어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효동 하효항


「 ☎ 연락처 · 전화번호 

송세진 선장

010 9098 6626









방송에서 '오션뷰 크루즈 숙소'로 소개된 크루즈는 드림크루즈로 아시아 여행을 할 수 있는 크루즈입니다. 제주도 숙박 시설이 아니네요.


「 상호 · 이름 

드림크루즈


「 홈페이지 

http://www.dreamcruises.co.kr/


「 ☎ 연락처 · 전화번호 

02-733-9033

info@smarketing.co.kr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친한 예능>의 기획의도는 "한류"는 있지만 외국인이 아는 "진짜 한국"은 없다?! "진짜 한국"을 알리기 위해 한국 대표 토종 연예인들과 한국인보다 한국을 더 잘 안다고 자부하는 외국인들이 뭉쳤습니다. 


한국인과 외국인으로 팀을 나누어 아름다운 곳을 찾아가 멋진 풍경과 음식, 문화를 소개하고 누가 더 한국을 잘 아는지, 누가 더 한국을 사랑하는지 다양한 미션과 게임, 퀴즈 대결을 통해 승부를 가립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외국에 소개하고 싶은 아름다운 명소! 알려지지 않은 숨은 관광지! 과거에는 유명했지만 지금은 발길이 뜸해진 관광지의 재발견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참신하고 특별한 친한 예능만의 여행 방법을 선사하는 것입니다. 


"친한"은 가까이 사귀어 정이 두터움, 한국에 대해 친밀한 감정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MBN 친한 예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