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여수

맛남의광장 전라남도 여수 촬영장소 여수공항 위치 어디 촬영날짜

반응형


SBS <맛남의 광장> 제7화 

전남 여수공항 촬영장소와 촬영날짜 

- 촬영장소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6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전라남도 여수의 여수공항 편이 방영됩니다. 촬영일자는 2019년 12월 16일 11:30 ~ 17:00 였습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여수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페이지로 이동





#여수공항 #여수맛남 #백종원레시피 #맛남의광장 #맛남레시피 #맛남의광장레시피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시청후기 







아래 업체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 되었을 수 있어요. 해당 업체의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인스타그램, 전화 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 이름 · 상호 

여수공항


「 주소 · 위치 · 어디 

전남 여수시 율촌면 여순로 386 여수공항

신풍리 979 여수공항


「 홈페이지 

http://www.airport.co.kr/yeosu/main.do


「 ☎ 연락처 · 전화번호 

1661-2626






<맛남의 광장> 프로그램 기획의도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 공항, 철도역, 여객터미널 등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판매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입니다. 단순히 음식을 개발해 판매하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지역 특산물의 소비 촉진과 인식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농민에게는 희망을 주고, 시청자에게는 국산의 힘을 알려주고자 한답니다.



※ 개인적인 시청후기이며,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제품, 업체,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SBS 맛남의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