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생생정보 미스터리사진한컷, 울산 슬도 등대 위치 어디

반응형


KBS2 <생생정보> 제984화

미스터Lee 울산 슬도 등대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6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에서는 <미스터Lee(미스터리)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서는 257번째 미션으로 울산광역시와 경상북도 경주시 편이 방영됩니다. 


미스터Lee가 사진 속 장소는 해식동굴 안에서 바다 쪽을 보고 찍은 사진으로 해파랑길에 있다고 합니다. 



해파랑길 홈페이지

https://www.durunubi.kr/haeparang-main.do



미스터리가 이 장소를 찾기 위해 찾아간 장소들을 따라가 보았어요. 미스터Lee가 간 장소는 울산의 슬도 등대입니다. 이 곳에도 구멍 뚤린 바위들이 있지만 너무 작다고 했어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경주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울산슬대등대 #생생정보미스터리 #미스터리 #미스터Lee #미스터리사진한컷 #사진속장소 #생생정보 #생생정보맛집 #방송맛집 #촬영장소 #다시보기 #시청후기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슬도등대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3 / 5.0 (335)


* 구글지도 평점과 리뷰는 직접 이곳을 다녀온 사람들의 리뷰를 볼 수 있어요.


「 주소 · 위치 · 어디 

울산 동구 방어동 슬도등대


「 가격 

무료


「 영업시간 · 오픈시간 

24시간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 바로가기



※ 개인적인 시청후기이며,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KBS2 생생정보 



반응형